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지금 뭐사야됨? ㅇㅇ (221.14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7 작성일 2020-09-28 11:08:53 https://arca.live/b/counterside/8256149 썡쿼츠 사야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krispydonut 2020-09-28 11:09:55 쿼츠값은 100% 오를테니까 1+1 쿼츠는 풀매수 하면 좋음 펼쳐보기▼ 푸별 2020-09-28 11:10:55 1+1쿼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ㄹㅇ 머신-갓파더 대전되나 [2] 케일스 2020.09.28 203 0 그럼 우리는 돈주고 시그마의 홀로그램 데이터를 사는거야? [2] hver 2020.09.28 140 0 미쳤다고 컨소시움을 만듬 ㅋㅋ? [4] 노드왕 2020.09.28 207 0 일단 글머리에 컨소시움 탭 만들어 놓는게 낫지않나 건공 2020.09.28 88 0 이 씨발겜은 10초동안 조작없으면 자동오토 이런거없음? [1] ㅇㅇ (125.184) 2020.09.28 110 0 434 까지 뚫으려하는데 [1] 카사뉴비 (1.241) 2020.09.28 133 0 건틀렛 썬볼 존나웃기네 ㅋㅋ [2] 캐빨겜 2020.09.28 145 0 이벤트로 각성캐릭줌? [3] ㅇㅇ (112.170) 2020.09.28 102 0 근데 컨소시엄 드가면 뭐가좋은거임 [2] 물리법칙 2020.09.28 102 0 2각성 리세가 안되는 이유 [10] 빡돈 2020.09.28 241 0 시그마 홀로그램이네ㅋㅋㅋ [2] ㅇㅇ (58.141) 2020.09.28 139 0 제발 월초 쿼츠패키지 [1] atti 2020.09.28 73 0 ✋질문 보통 한계 융합 같은거는 [8] Able 2020.09.28 176 0 캐릭터얻을생각에기분좋았는데 [3] 한낮 2020.09.28 99 0 아 ㅅㅂ 주간 미리 깨놓은거 손해보네 [10]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94 2 관리자를 아빠라 부르는 웨딩 시그마가 보고 싶다... ㅈㅈ 2020.09.28 205 0 대충 1000배럭만 돌리면 각성 두개 들고 가겠네 [2] 애기카붕이 2020.09.28 104 0 시그마는 니가와 파츠 아니겠지? [3] 위천마펀치 2020.09.28 138 0 어림도 없지 바로 편해지는 비용 ㅋㅋㅋ 안될꺼뭐있노 2020.09.28 138 0 10/1일이면 힐데는 뽑아도 각수연은 못뽑는거아님? [7] ㅇㅇ (124.146) 2020.09.28 139 0 진짜 이번만 금태링 믿어볼께 몰름보 2020.09.28 68 0 월초주화어디서팔아 [5] ㅇㅇ 2020.09.28 115 0 지금 뭐사야됨? [2] ㅇㅇ (221.140) 2020.09.28 97 0 아 드디어 열었다 [5] S4N 2020.09.28 102 0 일단 쿼츠 다 질럿다 [2] 푸별 2020.09.28 137 0 컨소시엄 채팅창 미리보기 [5] ㅇㅇ (125.188) 2020.09.28 509 2 월간 융합 풀매수하면 byute 2020.09.28 74 0 근데 시그마 진짜 홀로그램이네 [2] 쪼시 2020.09.28 176 0 진짜 제발 제발부탁한다 금태야 카사는전설이다 2020.09.28 86 0 공략 패치노트 요약 정리 (9/29) [3] ㅇㅇ (14.39) 2020.09.28 2225 18 늒네 내일 시작하면 되는거? [1] 꾺꾺 2020.09.28 95 0 사실 분탕노트라면? ㅇㅇ (58.141) 2020.09.28 86 0 돈 최대한아낄려고하는데.. 카붕이 2020.09.28 93 0 아 패키지 살려보는데 이거 또 편해진거 아니냐? [3] 뼈해장국 2020.09.28 162 0 나 리세계사는게 낫겠냐 판단 좀 [14] ㅇㅇ (39.121) 2020.09.28 179 0 겜 시작해보려는데 내일부터 하는 게 좋음? ㅇㅇ (124.51) 2020.09.28 79 0 그래서 시그마도 없으면 꼬울까? [3] 74 2020.09.28 148 0 컨소시움 안만드는 이유 [1]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50 0 내일 살게 좀 많네 S4N 2020.09.28 85 0 9월1일 이후 복귀유저도 복귀보상 받을 수 있음?? [1] 찬밥 2020.09.28 116 0 이번에 주화 쿼츠 정돈 끝났으면 좋겠다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9.28 86 1 갤 컨소시엄 생기냐? 카사히오스좆망겜 2020.09.28 100 0 근데 패치노트에도 패키지 내용을 안써주네.. 키쎈 2020.09.28 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8 11: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