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관리자를 아빠라 부르는 웨딩 시그마가 보고 싶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0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내일 풀매수해야할
127
0
시그마도 말만 홀로그램이지
[1]
131
0
웨딩스킨 사면 특별이벤트있잖아
88
0
컨소시움 실시간 챌린저 이상만 받습니다
[3]
171
0
확실한건 쿼츠살수있는만큼 사야한다는거임
[1]
129
0
✋질문
지금 미리 주화질러서 주말 월간 쿼츠 패키지 다질러야하는거맞지?
[7]
135
0
ㄹㅇ 머신-갓파더 대전되나
[2]
203
0
그럼 우리는 돈주고 시그마의 홀로그램 데이터를 사는거야?
[2]
140
0
미쳤다고 컨소시움을 만듬 ㅋㅋ?
[4]
207
0
일단 글머리에 컨소시움 탭 만들어 놓는게 낫지않나
87
0
이 씨발겜은 10초동안 조작없으면 자동오토 이런거없음?
[1]
110
0
434 까지 뚫으려하는데
[1]
133
0
건틀렛
썬볼 존나웃기네 ㅋㅋ
[2]
145
0
이벤트로 각성캐릭줌?
[3]
102
0
근데 컨소시엄 드가면 뭐가좋은거임
[2]
102
0
2각성 리세가 안되는 이유
[10]
241
0
시그마 홀로그램이네ㅋㅋㅋ
[2]
139
0
제발 월초 쿼츠패키지
[1]
73
0
✋질문
보통 한계 융합 같은거는
[8]
175
0
캐릭터얻을생각에기분좋았는데
[3]
99
0
아 ㅅㅂ 주간 미리 깨놓은거 손해보네
[10]
194
2
관리자를 아빠라 부르는 웨딩 시그마가 보고 싶다...
204
0
대충 1000배럭만 돌리면 각성 두개 들고 가겠네
[2]
104
0
시그마는 니가와 파츠 아니겠지?
[3]
138
0
어림도 없지 바로 편해지는 비용 ㅋㅋㅋ
138
0
10/1일이면 힐데는 뽑아도 각수연은 못뽑는거아님?
[7]
139
0
진짜 이번만 금태링 믿어볼께
68
0
월초주화어디서팔아
[5]
115
0
지금 뭐사야됨?
[2]
97
0
아 드디어 열었다
[5]
102
0
일단 쿼츠 다 질럿다
[2]
137
0
컨소시엄 채팅창 미리보기
[5]
509
2
월간 융합 풀매수하면
74
0
근데 시그마 진짜 홀로그램이네
[2]
176
0
진짜 제발 제발부탁한다 금태야
86
0
공략
패치노트 요약 정리 (9/29)
[3]
2225
18
늒네 내일 시작하면 되는거?
[1]
95
0
사실 분탕노트라면?
86
0
돈 최대한아낄려고하는데..
93
0
아 패키지 살려보는데 이거 또 편해진거 아니냐?
[3]
162
0
나 리세계사는게 낫겠냐 판단 좀
[14]
179
0
겜 시작해보려는데 내일부터 하는 게 좋음?
7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