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삼성 브라우저 썼는데 카사랑 멀티 윈도우 실행시키면 자꾸 새창이 열려서 웨일로 바꿔봤는데 이건 화면 확대가 안되네.. 크롬이나 엣지는 스크롤 할때 좀 버벅여서 싫고 뭐 다른 브라우저 없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