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길을 만들어서 오순도순 놀다가 건틀렛 돌렸는데 같은 컨소시움 게이인거임


근데 상대는 그걸 모르는지 존나 능욕하고 건모티콘 인성질함. 그걸로 기분 상해서 길챗에서 얘기 좀 하다 싸우고 그게 챈으로 번지고...


무섭노 역시 모든 문제의 원흉은 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