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길을 만들어서 오순도순 놀다가 건틀렛 돌렸는데 같은 컨소시움 게이인거임
근데 상대는 그걸 모르는지 존나 능욕하고 건모티콘 인성질함. 그걸로 기분 상해서 길챗에서 얘기 좀 하다 싸우고 그게 챈으로 번지고...
무섭노 역시 모든 문제의 원흉은 건이다

갤길을 만들어서 오순도순 놀다가 건틀렛 돌렸는데 같은 컨소시움 게이인거임
근데 상대는 그걸 모르는지 존나 능욕하고 건모티콘 인성질함. 그걸로 기분 상해서 길챗에서 얘기 좀 하다 싸우고 그게 챈으로 번지고...
무섭노 역시 모든 문제의 원흉은 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