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기채권 200장의 가치가 3000쿼츠가 맞지? 뼈해장국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0 작성일 2020-09-28 11:37:20 https://arca.live/b/counterside/8256880 내가 교환소에서 본게 10장에 150이었나? 그게 맞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푸별 2020-09-28 11:37:36 220 = 2750 펼쳐보기▼ 뼈해장국 2020-09-28 11:38:07 아니 그건 아는데 그냥 깡 비율로 해서 펼쳐보기▼ 요일 2020-09-28 11:38:02 대략 그정도 일꺼임 펼쳐보기▼ 베버 2020-09-28 11:38:06 얘네가 책정한거면 그게 맞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무과금으로 하면 당연히 아무상관없는데 [4] 안될꺼뭐있노 2020.09.28 153 0 근데 결국 이번 쿼츠사태는 금태를 믿느냐 안믿느냐임 [10] 카사는전설이다 2020.09.28 165 0 쿼츠 살 생각 있는ㅅ ㅏ람들 보셈 [16] ㅇㅇ (211.227) 2020.09.28 1426 16 ✋질문 소대3개 짜왔음 피드백좀 [7] 비오니 2020.09.28 126 0 ✋질문 질문 하나더있어욤 [13] 클라우드와플 2020.09.28 175 0 In100가능? [2] 토깡이 2020.09.28 136 0 뭐? 각힐 성능이 떡락이라고? [8] 팔도 2020.09.28 247 -3 근데 ㄹㅇ 쿼츠쓰는것들 가격내려야하는거아니냐 꾸루 2020.09.28 75 0 이거 이터니움 충전속도 개선맞음? [6] ㅇㅇ (211.208) 2020.09.28 509 0 1+1도 있고 각성 뽑 하고싶은 카붕이를 위한 효율목록 ㅇㅇ (1.242) 2020.09.28 156 4 시그마나오면 지수눈나 더 떡상이네 [2] gkdhkdhk 2020.09.28 131 0 그래서 1+1 사면 대는거지?? [2] ㄹㅊㄴ 2020.09.28 105 0 아머 시그마 양하림치나츠에리어스 각힐 [5] 카린웡 2020.09.28 132 0 딸 한명 더 생기겠네 [4] 몰름보 2020.09.28 141 0 쿼츠로 사는 신규패키지 가격 다 낮춰주겠지 ㅋㅋㅋ 안될꺼뭐있노 2020.09.28 83 0 낼 헝거지 2각성계 사야겟다 [5] ㅇㅇ (124.146) 2020.09.28 147 0 아 ㅋㅋ 이터손실 시발ㅋㅋ [7]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09.28 124 1 5500주화로 원쁠 쿼츠 풀매수? [2] 페페로니 2020.09.28 115 0 더이상은 못사겠다 [4] 셀레스틴 2020.09.28 151 0 여러 챈을 봤는데 여기처럼 민심오락가락하는곳 없는듯 [2] 흐엣 2020.09.28 151 0 추석 160뽑이 매일 들어가야 쌓이나 [2] ㅇㅇ (58.123) 2020.09.28 87 0 지금 쿼츠 1+1 풀매수 해둬야하는거 맞음? [4] ㅁㄴㅇㄹ (221.144) 2020.09.28 140 0 패치노트 존나기네 ㅇㅇ 2020.09.28 84 0 기채권 200장의 가치가 3000쿼츠가 맞지? [4] 뼈해장국 2020.09.28 140 0 근데 시그마 홀로그램이면 [1] ㅇㅇ (124.54) 2020.09.28 118 0 달러로 우회한 가격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8 163 0 묵언 컨소 만들어야지 [3] ㅇㅇ (14.39) 2020.09.28 137 0 곧 만들 컨소시엄 채팅 관련 공지임 ㅋㅋ [6] ㅇㅇ 2020.09.28 168 0 또 각힐 복각이노 [3] 부엉이바위 2020.09.28 120 0 컨소 만드는데 머들어 [3] 꾸루 2020.09.28 107 0 겜 까는게 제일 힘드네 베버 2020.09.28 82 0 구독자 1400명 토깡이 2020.09.28 96 0 솔직히 말하면 각힐은 이스팩도 건에서 이지수보다 못버팀 [4] 류드말랑카우 2020.09.28 215 0 모바일 브라우저 뭐씀? [5] 연호 2020.09.28 121 0 야 그럼 내일부터는 각힐 각수연 리세계가 나오는거냐? [3] 서지수 2020.09.28 145 0 160으로 리세계계정 만들면되겟네 ㅇㅇ (211.221) 2020.09.28 92 0 금태겜은 대대로 로봇미소녀들이 살려왔다 [3] ㅇㅇ (124.54) 2020.09.28 454 2 ㅈㄴ 선택장애왓네.. [7] 카붕이 2020.09.28 131 0 어차피 컨소시움에 여기 사람들 모아놔도 채팅창에 건모티콘 말곤 안쓸거 같음 [7] 코핀구내식당푸드파이터유미나 2020.09.28 159 0 10뽑으로 각성 둘 다 뽑을 확률 계산 [5] 애기카붕이 2020.09.28 185 0 근데 살거 ㅈㄴ많아지긴하네 서지수 2020.09.28 98 0 길드 인원 ㅈㄴ 적네 [1] ㅇㅇ 2020.09.28 116 0 머야 나도 모르는 내딸 [2] ㅇㅇ 2020.09.28 169 0 컨소시움 최악의 시나리오 [7] 팔도 2020.09.28 255 0 건공대나이 로 짓고싶은데 케일스 2020.09.28 11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8 11: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