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거 있는 순간부터 스펙컷이니 뭐니 좆같은거 생기던데


있어도 지금 건 순위보상처럼 별 차이 없었으면 좋겠다 


차이 크면 클수록 애들 눈 벌게져서 난리칠건데... 경쟁유도 너무 좆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