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길드 순위보상 있으면 좀 좆같은데 카사는전설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41 작성일 2020-09-28 11:31:17 https://arca.live/b/counterside/8256729 그런거 있는 순간부터 스펙컷이니 뭐니 좆같은거 생기던데있어도 지금 건 순위보상처럼 별 차이 없었으면 좋겠다 차이 크면 클수록 애들 눈 벌게져서 난리칠건데... 경쟁유도 너무 좆같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케일스 2020-09-28 11:31:43 그런 경쟁은 없고 협력컨만 있대 펼쳐보기▼ 카사는전설이다 2020-09-28 11:32:55 협력컨을 순위 나눠서 번외로 순위보상지급하는거 한두번본게 아니라서... 펼쳐보기▼ leakas 2020-09-28 11:31:50 지들입으로 경쟁없이 협동이라고 했으니 안만들지 않겠노 펼쳐보기▼ RH 2020-09-28 11:32:05 협력강조하던데 그렇게 경쟁안심할거같음 펼쳐보기▼ 푸별 2020-09-28 11:32:10 그냥 그전처럼 보여주기식 같은데 협력만 있댓으니 펼쳐보기▼ 물리법칙 2020-09-28 11:32:47 1등길드 1주 3000쿼츠 인백길드 1000쿼츠 나머지 500쿼츠 펼쳐보기▼ 카사는전설이다 2020-09-28 11:33:07 으 시발 극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 그럼 내일부터는 각힐 각수연 리세계가 나오는거냐? [3] 서지수 2020.09.28 144 0 160으로 리세계계정 만들면되겟네 ㅇㅇ (211.221) 2020.09.28 91 0 금태겜은 대대로 로봇미소녀들이 살려왔다 [3] ㅇㅇ (124.54) 2020.09.28 454 2 ㅈㄴ 선택장애왓네.. [7] 카붕이 2020.09.28 131 0 어차피 컨소시움에 여기 사람들 모아놔도 채팅창에 건모티콘 말곤 안쓸거 같음 [7] 코핀구내식당푸드파이터유미나 2020.09.28 158 0 10뽑으로 각성 둘 다 뽑을 확률 계산 [5] 애기카붕이 2020.09.28 184 0 근데 살거 ㅈㄴ많아지긴하네 서지수 2020.09.28 98 0 길드 인원 ㅈㄴ 적네 [1] ㅇㅇ 2020.09.28 115 0 머야 나도 모르는 내딸 [2] ㅇㅇ 2020.09.28 169 0 컨소시움 최악의 시나리오 [7] 팔도 2020.09.28 254 0 건공대나이 로 짓고싶은데 케일스 2020.09.28 119 0 그래서 컨소 모집 탭 만들어줌? ㅇㅇ (14.39) 2020.09.28 78 0 각등이 각수연은 있는데 각힐을 목메면서 먹어야할까 [7] 흐엣 2020.09.28 133 0 걍 주간, 월간 쿼츠패키지 스킵해야겠음 [1] 졸린개 2020.09.28 112 0 클저 묵언서클처럼 묵언하자 [2] 몰름보 2020.09.28 128 0 주딱아 두개로 안된다 베버 2020.09.28 89 0 뉴비들은 각성캐가 양날의 검임 [3] 건공 2020.09.28 160 0 미야 너무 챙녀복아니냐ㅡㅡ [2] 토깡이 2020.09.28 216 0 내일 채용권 6장을 사야하나??? [3] 카사는전설이다 2020.09.28 121 0 이전 이벤트 못한 애들은 스토리 못 봄? [7] 선반위곰인형 2020.09.28 160 0 어... [2] 헥토르 2020.09.28 99 -1 이쁠수록 꿀잠잠 [6] ㅇㅇ 2020.09.28 210 0 아 병신 개 병신새끼 씨발 진짜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28 153 0 근데 길드 순위보상 있으면 좀 좆같은데 [7] 카사는전설이다 2020.09.28 141 0 주간 화요일 패키지 사놔야 하는거지? [7] 우푸푸 2020.09.28 122 0 각성은 각등이 1순위같음 [3] Demonic 2020.09.28 342 0 린시엔, 최이나, 시그마 ㅇㅇ (58.123) 2020.09.28 85 0 스토리가 재미있는데 [2] 빠루 2020.09.28 88 0 아 제발 내일 시그마 뜨지마라 [3] 스카이 2020.09.28 131 0 컨소시엄 렙업하면 인원 제한 늘어나나본데 [8] Eizen 2020.09.28 192 0 접은거겠지? [3]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85 0 카사는 꾸준히 하는게 더이득임. ㅇㅇ (125.189) 2020.09.28 87 0 난 무과금이라 고민할 필요가 없지 [6] 뇌가있는용기병 2020.09.28 138 0 그래서 챈길 뭐뭐 나오는데 [2] 엘빅이 2020.09.28 106 0 근데 컨소 인원 몇임 [2] ㅇㅇ (126.28) 2020.09.28 114 0 알렉스 유입 성장이 막혔음 [9] 비오니 2020.09.28 146 0 오늘도 은행문 닫기전에 같다와야겠노 [3] 행로 2020.09.28 130 0 생각해보니 시그마가 힐을 못받지 ㅇㅇ (58.123) 2020.09.28 75 0 이겜 낼부터 하면됨? [4] ㅇㅇ (219.250) 2020.09.28 96 0 아 씨발 일단 모르겠고 [9]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8 150 3 뉴비들아 각성리세 쉬워진건 맞는데 2각성 리세는 안된다... [10] ㅇㅇ (58.237) 2020.09.28 175 0 컨소 출책보상이라 뉴비들 폐사로 한두번씩 풀보상 못먹으면 뉴비배척 나올듯 [6] 카린웡 2020.09.28 108 0 존버 풀고 주간 월간 쿼츠 풀매수 할까 블릿 2020.09.28 138 0 각성리세 판깔아준거는 ㄹㅇ 잘한거인듯 [2] 닥등이 2020.09.28 165 1 내가 뉴에에지 포기할줄 알았냐? [2] 베버 2020.09.28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8 11: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