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릭이야 죶사기케 나올때 까지 존버하다가

뽑음 바로 건이든 머든 쭉쭉 올라갈꺼고


못뽑아도

돈 꼬라 박으면 어찌 어찌 구한다고 해도



핵 이나

함선 재료 T6 장비 재료


등등은 꾸준히 해서 모은놈 따라갈라면 케릭 뽑는거보다 돈 더싸야댐


그냥 꾸준히 하는게 이득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