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다 털던 흑우라서 솔직히 좀 걱정되는데


근데 지금 패치노트에 건의사항 반영되는거 보니까 다른 패키지에 쿼츠 양 별로면 좀 드러누우면 빛상연이 넣어줄 것 같음


지금 그래서 ㄹㅇ 고민중



걍 월간쿼츠만 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