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에서 카사 하나도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에픽 월광이나 신비로 오해받아서 거부감좀 들었을텐데
반대로 그사람들 입장에서 보면 월광이나 신비캐 먹고갈수 있게 판깔아준거나 마찬가지고
아무것도 모르는 유입들 입장에서는 개혜자로 느껴질듯
실제로 신규 출석보상 혜자이기도 하고
외부에서 카사 하나도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에픽 월광이나 신비로 오해받아서 거부감좀 들었을텐데
반대로 그사람들 입장에서 보면 월광이나 신비캐 먹고갈수 있게 판깔아준거나 마찬가지고
아무것도 모르는 유입들 입장에서는 개혜자로 느껴질듯
실제로 신규 출석보상 혜자이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