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리세계 1주일전에 샀는데 일주일 참을걸 그랬나 ㅋㅋ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49 작성일 2020-09-28 11:25:25 https://arca.live/b/counterside/8256574 뭔가 꼬울꺼 같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새벽비 2020-09-28 11:25:50 리세계 시작이 언제임? 9월 1일 이후면 가능성은 있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0-09-28 11:26:15 각힐 리세계인데 이미 한달 지난거임 ㅋㅋ 펼쳐보기▼ 새벽비 2020-09-28 11:26:24 앗 펼쳐보기▼ 걸어다니는뽀너스 2020-09-28 11:26:07 리세계에서 따악 뽑아봅시다 펼쳐보기▼ 뼈해장국 2020-09-28 11:27:40 각성리세계면 걍 키우셈 저 특급머시기 출석보상 다받아도 기채권3천장만 못함 펼쳐보기▼ ㅇㅇ 2020-09-28 11:28:33 ㅇㅇ 과금이랑 월정액도 2달 박아놔서 키우긴 할건데 그냥 기분이 그래서 ㅋㅋㅋ 펼쳐보기▼ 뼈해장국 2020-09-28 11:30:04 어중간하게 복귀한놈들도 꼬울듯ㅇㅇ 근데 특급치고 별거없는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컨소시엄 렙업하면 인원 제한 늘어나나본데 [8] Eizen 2020.09.28 192 0 접은거겠지? [3]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85 0 카사는 꾸준히 하는게 더이득임. ㅇㅇ (125.189) 2020.09.28 87 0 난 무과금이라 고민할 필요가 없지 [6] 뇌가있는용기병 2020.09.28 138 0 그래서 챈길 뭐뭐 나오는데 [2] 엘빅이 2020.09.28 106 0 근데 컨소 인원 몇임 [2] ㅇㅇ (126.28) 2020.09.28 114 0 알렉스 유입 성장이 막혔음 [9] 비오니 2020.09.28 146 0 오늘도 은행문 닫기전에 같다와야겠노 [3] 행로 2020.09.28 130 0 생각해보니 시그마가 힐을 못받지 ㅇㅇ (58.123) 2020.09.28 75 0 이겜 낼부터 하면됨? [4] ㅇㅇ (219.250) 2020.09.28 96 0 아 씨발 일단 모르겠고 [9]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8 150 3 뉴비들아 각성리세 쉬워진건 맞는데 2각성 리세는 안된다... [10] ㅇㅇ (58.237) 2020.09.28 175 0 컨소 출책보상이라 뉴비들 폐사로 한두번씩 풀보상 못먹으면 뉴비배척 나올듯 [6] 카린웡 2020.09.28 108 0 존버 풀고 주간 월간 쿼츠 풀매수 할까 블릿 2020.09.28 138 0 각성리세 판깔아준거는 ㄹㅇ 잘한거인듯 [2] 닥등이 2020.09.28 165 1 내가 뉴에에지 포기할줄 알았냐? [2] 베버 2020.09.28 115 0 1+1 주간 월간 다살아있으면 머지름? [7] 카붕이 2020.09.28 130 0 이번주 주간, 월간쿼츠 걍 지금 다 사야하나 [7] 졸린개 2020.09.28 164 0 뉴비 방금 각성캐 3개 다 모으는 상상함 [4] 애기카붕이 2020.09.28 141 0 전국 직장인 컨소시움 '슈가대디s' [2] 선반위곰인형 2020.09.28 166 -1 내일 환급 받은걸로 기채패키지 1개 사서 각수연 나오면 [1]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07 0 기채권 패키지만 하나 질러야지 [2] 토깡이 2020.09.28 153 0 길드 규칙 이건어떠냐 [4] ㅇㅇ (183.103) 2020.09.28 160 1 카붕이들이라면 뭐고름? [3] 시계공 2020.09.28 119 0 리세계 1주일전에 샀는데 일주일 참을걸 그랬나 ㅋㅋ [7] ㅇㅇ 2020.09.28 149 0 게임하다 중간에 포기하면 재화 날림? [6] ㅇㅇ (60.107) 2020.09.28 123 0 ✋질문 뉴비질문이있어욤! [4] 클라우드와플 2020.09.28 144 0 ㄹㅇ 지금사면 [1] 카붕이 2020.09.28 137 0 깡주화 원쁠쿼츠 월정액보다 효율좋음? [3] 페페로니 2020.09.28 125 0 걸캎 상위1퍼 갤길 길마엿는데 컨소 또 맹글어볼가.... [11] ㅇㅇ (126.28) 2020.09.28 161 -2 각상캐중에 각힐이 최우선인가 [6] 00 (211.250) 2020.09.28 156 0 세나 길드장하던버릇 남아있어서 [11] 노드왕 2020.09.28 225 0 야샹이 좋지않나? [1] 토깡이 2020.09.28 95 0 완장 이거 하나 추가해주면 안되냐? [2] lllBoomerlll 2020.09.28 89 0 웨딩스킨 캐릭 웨저레 [3] 뀨 2020.09.28 123 0 각성캐 1개 이상 들고있는 뉴비면 리세 생각하지말고 계속해라 [1]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47 0 오자마자 첫 질문 쓴다 [2] 갓겜충아님 2020.09.28 98 0 씨발 대여점 좆같은 새끼들아 [6] 베버 2020.09.28 195 3 내일 패키치 내용물 보고 불타면 되는 부분? 콘쓰려고만듬 2020.09.28 79 0 기밀은 각등이까지 존버해야겠노. byute 2020.09.28 88 0 내일컨소시엄만들건데 [3] RH 2020.09.28 148 0 컨소시엄 모집글 미리보기 [6] ㅇㅇ (125.188) 2020.09.28 194 2 챈길 만들어서 관리하느니 [1] ㅇㅇ (183.98) 2020.09.28 91 0 아 내일부터 각힐이면 안되는거니? ㅇㅇ (128.106) 2020.09.28 74 0 폰바꾸니 카사 렉이 안걸려 흐엣 2020.09.28 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28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