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러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씨발 일단 모르겠고
추천
3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50
작성일
댓글
[9]
뽀끄루대마왕
leakas
케일스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샹거스
샹거스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샹거스
빡돈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들은 각성캐가 양날의 검임
[3]
160
0
미야 너무 챙녀복아니냐ㅡㅡ
[2]
216
0
내일 채용권 6장을 사야하나???
[3]
122
0
이전 이벤트 못한 애들은 스토리 못 봄?
[7]
160
0
어...
[2]
99
-1
이쁠수록 꿀잠잠
[6]
211
0
아 병신 개 병신새끼 씨발 진짜
[2]
154
0
근데 길드 순위보상 있으면 좀 좆같은데
[7]
142
0
주간 화요일 패키지 사놔야 하는거지?
[7]
122
0
각성은 각등이 1순위같음
[3]
342
0
린시엔, 최이나, 시그마
85
0
스토리가 재미있는데
[2]
89
0
아 제발 내일 시그마 뜨지마라
[3]
131
0
컨소시엄 렙업하면 인원 제한 늘어나나본데
[8]
193
0
접은거겠지?
[3]
185
0
카사는 꾸준히 하는게 더이득임.
87
0
난 무과금이라 고민할 필요가 없지
[6]
138
0
그래서 챈길 뭐뭐 나오는데
[2]
106
0
근데 컨소 인원 몇임
[2]
115
0
알렉스 유입 성장이 막혔음
[9]
146
0
오늘도 은행문 닫기전에 같다와야겠노
[3]
130
0
생각해보니 시그마가 힐을 못받지
75
0
이겜 낼부터 하면됨?
[4]
96
0
아 씨발 일단 모르겠고
[9]
150
3
뉴비들아 각성리세 쉬워진건 맞는데 2각성 리세는 안된다...
[10]
175
0
컨소 출책보상이라 뉴비들 폐사로 한두번씩 풀보상 못먹으면 뉴비배척 나올듯
[6]
108
0
존버 풀고 주간 월간 쿼츠 풀매수 할까
138
0
각성리세 판깔아준거는 ㄹㅇ 잘한거인듯
[2]
165
1
내가 뉴에에지 포기할줄 알았냐?
[2]
115
0
1+1 주간 월간 다살아있으면 머지름?
[7]
130
0
이번주 주간, 월간쿼츠 걍 지금 다 사야하나
[7]
164
0
뉴비 방금 각성캐 3개 다 모으는 상상함
[4]
141
0
전국 직장인 컨소시움 '슈가대디s'
[2]
166
-1
내일 환급 받은걸로 기채패키지 1개 사서 각수연 나오면
[1]
108
0
기채권 패키지만 하나 질러야지
[2]
153
0
길드 규칙 이건어떠냐
[4]
160
1
카붕이들이라면 뭐고름?
[3]
120
0
리세계 1주일전에 샀는데 일주일 참을걸 그랬나 ㅋㅋ
[7]
150
0
게임하다 중간에 포기하면 재화 날림?
[6]
124
0
✋질문
뉴비질문이있어욤!
[4]
144
0
ㄹㅇ 지금사면
[1]
138
0
깡주화 원쁠쿼츠 월정액보다 효율좋음?
[3]
125
0
걸캎 상위1퍼 갤길 길마엿는데 컨소 또 맹글어볼가....
[11]
161
-2
각상캐중에 각힐이 최우선인가
[6]
157
0
세나 길드장하던버릇 남아있어서
[11]
22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