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은 무리일텐데...
아몰랑 하고 다질러?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ㄹㅇ 지금사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37
작성일
댓글
[1]
샹거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래서 챈길 뭐뭐 나오는데
[2]
106
0
근데 컨소 인원 몇임
[2]
114
0
알렉스 유입 성장이 막혔음
[9]
146
0
오늘도 은행문 닫기전에 같다와야겠노
[3]
130
0
생각해보니 시그마가 힐을 못받지
75
0
이겜 낼부터 하면됨?
[4]
96
0
아 씨발 일단 모르겠고
[9]
150
3
뉴비들아 각성리세 쉬워진건 맞는데 2각성 리세는 안된다...
[10]
175
0
컨소 출책보상이라 뉴비들 폐사로 한두번씩 풀보상 못먹으면 뉴비배척 나올듯
[6]
108
0
존버 풀고 주간 월간 쿼츠 풀매수 할까
138
0
각성리세 판깔아준거는 ㄹㅇ 잘한거인듯
[2]
165
1
내가 뉴에에지 포기할줄 알았냐?
[2]
115
0
1+1 주간 월간 다살아있으면 머지름?
[7]
130
0
이번주 주간, 월간쿼츠 걍 지금 다 사야하나
[7]
164
0
뉴비 방금 각성캐 3개 다 모으는 상상함
[4]
141
0
전국 직장인 컨소시움 '슈가대디s'
[2]
166
-1
내일 환급 받은걸로 기채패키지 1개 사서 각수연 나오면
[1]
107
0
기채권 패키지만 하나 질러야지
[2]
153
0
길드 규칙 이건어떠냐
[4]
160
1
카붕이들이라면 뭐고름?
[3]
120
0
리세계 1주일전에 샀는데 일주일 참을걸 그랬나 ㅋㅋ
[7]
150
0
게임하다 중간에 포기하면 재화 날림?
[6]
123
0
✋질문
뉴비질문이있어욤!
[4]
144
0
ㄹㅇ 지금사면
[1]
137
0
깡주화 원쁠쿼츠 월정액보다 효율좋음?
[3]
125
0
걸캎 상위1퍼 갤길 길마엿는데 컨소 또 맹글어볼가....
[11]
161
-2
각상캐중에 각힐이 최우선인가
[6]
156
0
세나 길드장하던버릇 남아있어서
[11]
225
0
야샹이 좋지않나?
[1]
95
0
완장 이거 하나 추가해주면 안되냐?
[2]
89
0
웨딩스킨 캐릭 웨저레
[3]
123
0
각성캐 1개 이상 들고있는 뉴비면 리세 생각하지말고 계속해라
[1]
147
0
오자마자 첫 질문 쓴다
[2]
98
0
씨발 대여점 좆같은 새끼들아
[6]
195
3
내일 패키치 내용물 보고 불타면 되는 부분?
79
0
기밀은 각등이까지 존버해야겠노.
88
0
내일컨소시엄만들건데
[3]
148
0
컨소시엄 모집글 미리보기
[6]
194
2
챈길 만들어서 관리하느니
[1]
91
0
아 내일부터 각힐이면 안되는거니?
74
0
폰바꾸니 카사 렉이 안걸려
52
0
첫주화패키지 오늘하는게낫나?
[3]
105
0
지금 뭐임 민심 왜이럼
[7]
247
-1
내일 컨소시움 나오면
[5]
138
0
나도 1+1쿼츠 사고싶다
[2]
15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