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각성위주로 키우고있는데 크레딧 ㅈㄴ 딸려서 연협도 못하고 맨날 다이브 건 지부만하고있는데 정상임?

소대도 어떻게 짤지몰라서 각성캐 몰아넣고 돌리고있는데 이러면 안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