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새로 리셋되는 초회주화 다 사서 한가위 특별패키지나 풀매수해야겠다
대충 계산기 굴려보니 지금 깡주화 질러서 주간, 월간 쿼츠 지르는것보다 그게 더 나을 듯
1+1 쿼츠 남아있었으면 걍 깡주화 지금 질렀을건데 그럴 필요까진 없겠네
걍 새로 리셋되는 초회주화 다 사서 한가위 특별패키지나 풀매수해야겠다
대충 계산기 굴려보니 지금 깡주화 질러서 주간, 월간 쿼츠 지르는것보다 그게 더 나을 듯
1+1 쿼츠 남아있었으면 걍 깡주화 지금 질렀을건데 그럴 필요까진 없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