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해외진출하면 카사태그도 인지도 생길까? 오새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5 작성일 2020-10-02 17:14:27 https://arca.live/b/counterside/8354094 픽시브에 카사관련 올리면 인지도 너무 적음다른걸로 팔로우 된애들만 보는느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치후유 2020-10-02 17:17:4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셋바 3회 [2] 류드말랑카우 2020.10.02 47 0 여기 커뮤니티 궁금한 거 있는데 [4] 카사잘되게해주세요 2020.10.02 129 0 여봐라 150연차인가 뭔가 언제까지냐 [5] ㅇㅇ (218.154) 2020.10.02 157 0 금태형 나 내일 3모니터 메타갈거야 [1] 스퀘어에닉스 2020.10.02 104 0 지금 할아버지들 넋두리 시간인가요 [2] 학점대폭발 2020.10.02 79 0 스비갤이 얼마나 분탕 소굴이었냐면 [2] 페이커 2020.10.02 215 4 아니 왜 나만 카사 광고 못보는데 DButton 2020.10.02 48 0 카사의 반등기는 원신이다 ㅇㅇ (222.102) 2020.10.02 112 2 요즘 사나에 쎄냐? [1] ㅇㅇ (124.54) 2020.10.02 74 0 솔쟈들 쏘영눈나 없으니까 약한거같에 ㅇㅇ 2020.10.02 57 0 실비아 런 경험치 생각보다 별로 안주네 [1] ㅇㅇ 2020.10.02 78 0 지금양산되는 각힐 계정 <~~~~ 가격 나중에 오를까? [7] 꿀때지 2020.10.02 148 0 지금 시작해 [2] 닥터최고 2020.10.02 112 0 스비갤 분탕도 융합핵은 못이김 [5] ㅇㅇ (61.254) 2020.10.02 117 0 스비갤 시절 분탕 논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누 [4] ㅇㅇ 2020.10.02 181 1 근데 스비갤은 망할수밖에없었음 오새린 2020.10.02 56 1 파딱의 오르카 14만자 공유 [1] 토깡이 2020.10.02 112 0 건틀렛 건공들아 질문좀 하자 [5] 릭아저씨 2020.10.02 91 0 뉴비 리세계사옴 [8] 라비엣 2020.10.02 174 0 금태분탕 핑계대는것도 선이 있지 ㅇㅇ 2020.10.02 169 1 구인/구직 28렙뉴비 컨소시엄 들어가고십음 ㅇㅇ (119.66) 2020.10.02 77 0 폰리세 하나 돌리는데도 최소 8분 걸리네 [3] 군락 2020.10.02 163 0 계정 가격 얼마나함? [12] 스퀘어에닉스 2020.10.02 195 0 해외진출하면 카사태그도 인지도 생길까? [1] 오새린 2020.10.02 105 0 디씨 차단 여러명하면 제한걸리는것도 병신같음 [5] 하리미 2020.10.02 104 0 완장 좋은 말로 할 때 [1] 옥스피시 2020.10.02 87 0 스비갤때는 패노 한번이면 모든게 상황종료임 [1] 스크류바 2020.10.02 129 0 덱 여기서 혹시 바꿔야할거 있음?? [11] ㅇㅇ 2020.10.02 108 0 각등이 각수연 고민되노 [1] 부엉이바위 2020.10.02 66 0 스비갤 시절 유저 요약짤 [4] 양하림 2020.10.02 129 0 분탕쳐본다 이기야 ㅇo 2020.10.02 64 0 스비갤땐 파딱부터 분탕이었음 베버 2020.10.02 62 0 유동도 유동인데 거기 고닉들도 한몫했음 [7] 노드왕 2020.10.02 106 0 근데 스비갤시절엔 갤분탕보다 금태분탕이 한수위여서 라나 2020.10.02 54 -1 계팔이특 [3] 류드말랑카우 2020.10.02 89 0 공식 사이트에 올려줘.. [1] 람다 2020.10.02 48 0 와 망해가서 광고도 못하던 게임이ㅠㅠ [12] 밥빵 2020.10.02 139 0 ㅋㅋ 틀딱들 신났네 [3] 몰름보 2020.10.02 116 0 나도 스비갤때 글썼다고 욕먹음 [8] 스크류바 2020.10.02 342 0 스비갤 존나 얼척없던게 짤쟁이고로시 [5] ㅇㅇ 2020.10.02 175 0 하와와 뉴비대공5깻서 [2] ㅇㅇ (210.117) 2020.10.02 108 1 농담 아니라 시그마 목소리 ㄹㅇ 살살녹는다 [2] ㅇㅇ 2020.10.02 133 0 난 유튭에 카사광고 왜안뜨지 [1] 람네 2020.10.02 47 0 잊을수 없는 그 숫자 [6] 베버 2020.10.02 160 0 이벤맵 다바꿔먹으면 어디도는게 좋아? [9] 나나오유리코 2020.10.02 11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2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