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값 올랐을때
게임하는 유저가 아니 이건 아니지 않냐 하고
겜 안하는 새끼가 꼬우면 접어 거림
게임글 올리면 게임하는 분탕 새끼라면서 고로시 당함
지금은 건틀렛 태그만 잘 달면 별 말 없는데
그땐 건틀렛 글 올리면 건공이라면서 박제 당함
심지어 창작물에도 비추가 개추만큼 박혔음

스킨값 올랐을때
게임하는 유저가 아니 이건 아니지 않냐 하고
겜 안하는 새끼가 꼬우면 접어 거림
게임글 올리면 게임하는 분탕 새끼라면서 고로시 당함
지금은 건틀렛 태그만 잘 달면 별 말 없는데
그땐 건틀렛 글 올리면 건공이라면서 박제 당함
심지어 창작물에도 비추가 개추만큼 박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