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값 올랐을때

게임하는 유저가 아니 이건 아니지 않냐 하고

겜 안하는 새끼가 꼬우면 접어 거림

게임글 올리면 게임하는 분탕 새끼라면서 고로시 당함

지금은 건틀렛 태그만 잘 달면 별 말 없는데

그땐 건틀렛 글 올리면 건공이라면서 박제 당함

심지어 창작물에도 비추가 개추만큼 박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