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대깨카고 아카 있는 사람들이 카사 사랑하는 거 느껴져서 상주 하는데 

콘이나 글 느낌이 약간 일베 비스무리한 느낌이 나는데 이거 기분 탓임? 아님 기저에 깔려 있는게 원체 그런 거임??

내가 눈치없이 모르는 건지 궁금해서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