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친구집에서 원신 cbt해봤는데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겠지만 본인은 정말 십노잼이었다 ㅇㅇ
콘솔이나 pc로 할놈들이면 조작감 크게 나쁘진안을거 같긴한데 폰으로 이거하면 암걸릴듯.
뭔보다 재미가 없어서 잠온다. 필드사냥이라 지나가다가 툭치고, 무슨 상호작용도 있고 암튼 이것도 결국 레이드나오고 템좆망겜되는게 뻔함.
원신하러 왔다가 대다수가 접을거다. 정말재미없거든.
카사는 이때 영업하고 막뿌려야한다 ㄹㅇ

내가 친구집에서 원신 cbt해봤는데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겠지만 본인은 정말 십노잼이었다 ㅇㅇ
콘솔이나 pc로 할놈들이면 조작감 크게 나쁘진안을거 같긴한데 폰으로 이거하면 암걸릴듯.
뭔보다 재미가 없어서 잠온다. 필드사냥이라 지나가다가 툭치고, 무슨 상호작용도 있고 암튼 이것도 결국 레이드나오고 템좆망겜되는게 뻔함.
원신하러 왔다가 대다수가 접을거다. 정말재미없거든.
카사는 이때 영업하고 막뿌려야한다 ㄹ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