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때 그 시절 만화
추천
2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56
작성일

댓글
[2]
ㅇㅇ (124.54)
삭제
수정
sibalba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가 한 분탕짓
[5]
91
-1
부옵 3스충 점점 모인다
[6]
124
0
건은 루썬라 메타가 제일재밌었음
[2]
70
0
각힐, 각수연 둘중에 누구부터 융합해야되누
[8]
140
0
유아사태가 제일 얼탱이없었지
[1]
72
0
근데 초기 레벨 제한은 뒤졌다 깨어나도 쉴드 못 침
[2]
80
0
구인/구직
뉴비 거둬줘
[4]
170
1
Pvp 컨텐츠지분 심하냐?
[7]
110
0
근데 건틀에서 내가 각수연만 있거나 상대가 각등이만 있었을때
57
0
난 철수 종신대사 <~~~~ 사건이 젤 이해안되는데
[3]
118
1
건 할 때 고려장 하면 기분 좋음
[1]
60
0
솔직히 47일차면 뉴비 아님?
[2]
93
0
3일차 뉴비인데 생각보다 겜재밌어서 놀람
[5]
85
0
스비갤 분탕들중에 메갈몰이가 가장 좆같았음
[5]
235
0
진짜 하루 3번 리롤기회 줘야해
[1]
107
0
함선소재 S원정 특)
[6]
101
0
이거 분탕아닌데 뉴비한테 필독임
[9]
163
2
✋질문
뉴비 덱 편성 질문합니다..
[9]
155
0
재화 이상해질 때마다 좆과금 꼬우면 접어하던 시절
[1]
85
0
난 스비갤때 린시엔 팬티로 갤 존나 탄게 아직도 이해 안됨
[10]
271
1
지금 건공이라고 하는건 그냥 애칭이지
[3]
84
1
이 하림이짤 그린사람도
[5]
350
0
스비갤 레전드는 슈퍼뉴한테 개지랄한거지
[3]
159
0
그때 그 시절 만화
[2]
156
2
근데 지금 각힐계정 <~~~~ 묵히면 약간 아쉬운게
[2]
172
0
홀홀홀..할배는 요즘 즐겁습니다
[2]
100
1
셋바 3회
[2]
47
0
여기 커뮤니티 궁금한 거 있는데
[4]
129
0
여봐라 150연차인가 뭔가 언제까지냐
[5]
157
0
금태형 나 내일 3모니터 메타갈거야
[1]
105
0
지금 할아버지들 넋두리 시간인가요
[2]
79
0
스비갤이 얼마나 분탕 소굴이었냐면
[2]
215
4
아니 왜 나만 카사 광고 못보는데
48
0
카사의 반등기는 원신이다
112
2
요즘 사나에 쎄냐?
[1]
74
0
솔쟈들 쏘영눈나 없으니까 약한거같에
57
0
실비아 런 경험치 생각보다 별로 안주네
[1]
78
0
지금양산되는 각힐 계정 <~~~~ 가격 나중에 오를까?
[7]
148
0
지금 시작해
[2]
112
0
스비갤 분탕도 융합핵은 못이김
[5]
117
0
스비갤 시절 분탕 논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누
[4]
181
1
근데 스비갤은 망할수밖에없었음
57
1
파딱의 오르카 14만자 공유
[1]
113
0
건틀렛
건공들아 질문좀 하자
[5]
91
0
뉴비 리세계사옴
[8]
17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