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물들은 루미로 상대 전함 명치 박아서 -건- 재미 본다는데 공중 유닛으로도 그거 하면 더 재밌지 않을까? 비행 탱 나오면 로자리아라던가 그런 애기들도 다시 써먹을 지도 모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