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무것도 못 해도 그냥 보기만 해도 좋다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가은이 너무 좋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2
작성일
댓글
[1]
양하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6주 못한다고 생각하니까 정신 아득해지네
[1]
64
0
어? 나도 글섭 사전신청 성공함
[1]
100
0
✋질문
뉴비 pve 초월 사오린이랑 에델
[5]
135
0
중국에도 버틴사람 있노 ㅋㅋㅋㅋ
[13]
254
4
컨소시움 출석 개선안
51
0
구독자 하루에 100명씩 오르네
[1]
59
0
응애 나 섬머 뉴비
[3]
81
0
홍콩버전 사전예약 전화번호 어떻게 하냐?
[2]
95
-1
모작권 100장만 있었음 좋겠다
31
0
아 ㅋㅋ 개꼽네
[9]
145
0
군대가봐야 어차피 훈련소때만 카사 못하는거잖음
[7]
90
0
✋질문
카운터 사이드 160회 뽑기 때문에 시작하려고 깔았는데, 뉴비 질문이요
[15]
669
0
애기카붕이 각힐나눔받았워
[7]
119
5
2각계 매물이 없냐
[1]
71
0
그냥힐데는 별로였는데 각힐은 꼴리네
[1]
140
0
혹시 비행 디펜더나 비행 시즈는 없어?
[3]
70
0
한섭 하던 짱개들은 미래전 나오면 거기로 갈아타나?
[6]
132
0
진심으로 걱정되네
[8]
160
0
그림자전당 노리는데 누구먼저 깍두기 줄까
[5]
82
0
건틀렛
델타세븐 출격이다
[5]
138
0
홍콩섭 1.0버전으로 나왔음 좋곘다
[4]
85
0
이걸로 이벤 2-1 안깨짐
[3]
83
0
미래전 음성은 어떨지 궁금하긴하다
[5]
139
-1
가은이 너무 좋다
[1]
62
0
뭐 카사 홍봉 버전 나옴???????
[2]
70
0
미래전 페북보는디 추석 관련 글도 올라왔네
[3]
140
1
뉴비 기밀채용 질문
34
0
지금 홍콩 카사 사전예약 중임?
[2]
80
0
솔져는 공속주냐 공셋주냐
[2]
79
0
내일 폰 못 쓰니까 카사도 못하네
37
0
채용권 어디에 쓰는게 젤 좋음?
[2]
91
0
레이드좀 뿌려줄사람
35
0
뉴비 기준 간단함
[5]
95
0
미래전 빨리 정식오픈해야 하는 이유
[1]
81
1
할로윈때 나왔으면 하는 스킨
[6]
130
0
각힐 분양 완료
[2]
82
3
우주세기:틀 비우주세기:노틀 아님?
[3]
85
0
매일매일 2~3명씩 짜르는게 정상은 아닌거같은데
[7]
159
0
프사 어떻게 바꿈
[5]
80
0
에델 씨빨년 너무 좋다
[5]
152
0
뭐지 시발? 미래전 신청됐노
[5]
200
0
건담틀애니의 위엄을봐라
[4]
109
0
메인 외전 자계 다이브 다 뚫고 나면 할 거
[1]
52
0
시발련들아 출석 하라고
[1]
8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