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드 누르고 지메일 대충 암거나 갈기고 홍콩 한 번 갔을때 쓴 여행자 번호 입력하니까 신청성공 뜨네ㅋㅋㅋㅋㅋㅋ
10월 8일 까지 받고 10월 12일부터 20일까지 한다니 12일에 메일 날라오는거 있나 봐야지

안드 누르고 지메일 대충 암거나 갈기고 홍콩 한 번 갔을때 쓴 여행자 번호 입력하니까 신청성공 뜨네ㅋㅋㅋㅋㅋㅋ
10월 8일 까지 받고 10월 12일부터 20일까지 한다니 12일에 메일 날라오는거 있나 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