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우주세기:틀 비우주세기:노틀 아님? 님얼굴비매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4 작성일 2020-10-03 11:30:16 https://arca.live/b/counterside/8368824 물론 난 우주세기가 더 좋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뱅레이 2020-10-03 11:30:54 G건담이 94년이다 펼쳐보기▼ leakas 2020-10-03 11:31:11 시드 본정도면 틀이지 펼쳐보기▼ 라쿰 2020-10-03 11:34:18 우주세기기준이면 틀이 아니라 좀비인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냥힐데는 별로였는데 각힐은 꼴리네 [1] 메이비스 2020.10.03 140 0 혹시 비행 디펜더나 비행 시즈는 없어? [3] ㅇㅇ (218.152) 2020.10.03 70 0 한섭 하던 짱개들은 미래전 나오면 거기로 갈아타나? [6] 류드말랑카우 2020.10.03 132 0 진심으로 걱정되네 [8] 페이커 2020.10.03 160 0 그림자전당 노리는데 누구먼저 깍두기 줄까 [5] 요포포이 2020.10.03 82 0 건틀렛 델타세븐 출격이다 [5] 스크류바 2020.10.03 138 0 홍콩섭 1.0버전으로 나왔음 좋곘다 [4] ㅇㅇ 2020.10.03 85 0 이걸로 이벤 2-1 안깨짐 [3] 왕죽 2020.10.03 83 0 미래전 음성은 어떨지 궁금하긴하다 [5] gkdhkdhk 2020.10.03 139 -1 가은이 너무 좋다 [1] ㅇㅇ 2020.10.03 62 0 뭐 카사 홍봉 버전 나옴??????? [2] 마룽 2020.10.03 70 0 미래전 페북보는디 추석 관련 글도 올라왔네 [3] 람네 2020.10.03 140 1 뉴비 기밀채용 질문 ㅇㅇ (1.240) 2020.10.03 34 0 지금 홍콩 카사 사전예약 중임? [2] ㅇㅇ 2020.10.03 80 0 솔져는 공속주냐 공셋주냐 [2] ㅇㅇ 2020.10.03 79 0 내일 폰 못 쓰니까 카사도 못하네 우기 2020.10.03 37 0 채용권 어디에 쓰는게 젤 좋음? [2] 소닉 2020.10.03 91 0 레이드좀 뿌려줄사람 ㅇㅇ 2020.10.03 35 0 뉴비 기준 간단함 [5] 힐데 2020.10.03 95 0 미래전 빨리 정식오픈해야 하는 이유 [1] 카린웡 2020.10.03 81 1 할로윈때 나왔으면 하는 스킨 [6] ㅇㅇ 2020.10.03 130 0 각힐 분양 완료 [2] 류드말랑카우 2020.10.03 82 3 우주세기:틀 비우주세기:노틀 아님? [3] 님얼굴비매너 2020.10.03 84 0 매일매일 2~3명씩 짜르는게 정상은 아닌거같은데 [7] 중고흑우 2020.10.03 159 0 프사 어떻게 바꿈 [5] 분충 2020.10.03 80 0 에델 씨빨년 너무 좋다 [5] Q3 2020.10.03 152 0 뭐지 시발? 미래전 신청됐노 [5]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03 200 0 건담틀애니의 위엄을봐라 [4] 상점누나가좋아 2020.10.03 109 0 메인 외전 자계 다이브 다 뚫고 나면 할 거 [1] 우기 2020.10.03 52 0 시발련들아 출석 하라고 [1] ㅇo 2020.10.03 86 0 모작존버한거 대공 12번 돌렷다 고급깍두기 대박났냐?? 요포포이 2020.10.03 80 1 뉴비 기준 이거 아니었냐 [4] Able 2020.10.03 79 0 카붕이 편의점 들름 [8] 페이커 2020.10.03 111 0 첫날에 세명 짤랐더니 다들 출석 잘하더라 [4] 은하단 2020.10.03 87 0 구인/구직 컨소시엄 구함 S4N 2020.10.03 55 0 구인/구직 늒네 컨소시엄과 협력사 구함돠 [3] 량이냥이 2020.10.03 70 0 건틀렛 긴장해라 골드1 [5] 치아가 2020.10.03 86 0 실비아가 흘리는 눈물은? [5] 뻋촄콒퍱콐 2020.10.03 159 6 추룡인들 벌써 41임? [2] ㅇㅇ 2020.10.03 105 0 별작안해 야발 [3] 비오니 2020.10.03 71 0 근데 레이드 하나를 여러명이 동시에 치면 어케됨? [1] 솔라눔 2020.10.03 81 0 뉴비 자원이 없어서 너무 꼽다 [13] Able 2020.10.03 133 0 아직 이걸로 이벤 하드2-1 클리어는 어려움 [8] 왕죽 2020.10.03 82 0 이다니윰? 이거 사서씀? [9] 지윤 2020.10.03 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3 11: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