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 스타트한 뉴비인데 매주 채용권 사서 각수연 뽑는게 좋음 아니면 나중에 좋은 각성케 존버하는게 좋음

그리고 1뽑씩하는게 좋음? 아님 10뽑하는게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