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군대가봐야 어차피 훈련소때만 카사 못하는거잖음 람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90 작성일 2020-10-03 11:37:27 https://arca.live/b/counterside/8368979 가끔 훈련있을때 한번씩 못하는거 말곤 맨날할텐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121.145) 2020-10-03 11:37:55 삭제 수정 어케 한달이나못함 불쌍해 펼쳐보기▼ leakas 2020-10-03 11:38:05 카사를 한달이나 못하다니 '죽을지도?' 펼쳐보기▼ 아담한 2020-10-03 11:38:18 모바일 게임에서 한달은 1년이지 ㅋㅋ 펼쳐보기▼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10-03 11:38:23 카손실때문에 정신병 걸릴듯 ㄹㅇ 펼쳐보기▼ 새벽비 2020-10-03 11:39:35 한달이면 채용권이 40장 아님? ㄷㄷㄷㄷㄷ 펼쳐보기▼ 람네 2020-10-03 11:42:00 6주니까 대충 140장은 될듯 펼쳐보기▼ 새벽비 2020-10-03 11:42:20 1천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미래전 페북보니까 중국어에 한국더빙인데 [2] ㅇㅇ (121.148) 2020.10.03 161 0 비리비리 볼때마다 신기하네 [6] 심장발전소 2020.10.03 183 0 결국 접게되네 [22] 류드말랑카우 2020.10.03 301 2 와.. 에델 야짤 미쳤다 [3] 뷰지도살자 2020.10.03 210 0 건틀렛 버스 탔다 [3] 초전자포 2020.10.03 99 0 한가위 융합핵 패키지는 안 사라지네 [1] 선반위곰인형 2020.10.03 139 0 카붕이 할머니랑 나훈아콘서트 시청하게생겼다 보노본호 2020.10.03 75 0 구인/구직 챈 컨소시움 "아카라이브"에서 한자리 구함 [6] 요일 2020.10.03 186 0 생각해보니 카사가 홍콩이나 중국에 통할거 같기도 함 [6] ㅇㅇ 2020.10.03 157 0 2호기라도 좀 키워야하나 ㅇㅇ (221.151) 2020.10.03 35 0 이지수를 한돌해줘야되나 [3] 왕죽 2020.10.03 107 0 그림자전당 일주 밀린다고 시발 뒤지냐?ㅋㅋㅋㅋ [6] 요포포이 2020.10.03 159 0 만약에 홍콩섭 평가좋으면 어떻게되냐 [1] 상점누나가좋아 2020.10.03 82 0 카사 6주 못한다고 생각하니까 정신 아득해지네 [1] 람네 2020.10.03 64 0 어? 나도 글섭 사전신청 성공함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0.03 100 0 ✋질문 뉴비 pve 초월 사오린이랑 에델 [5] ㅇㅇ 2020.10.03 136 0 중국에도 버틴사람 있노 ㅋㅋㅋㅋ [13]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03 255 4 컨소시움 출석 개선안 코핀구내식당푸드파이터유미나 2020.10.03 52 0 구독자 하루에 100명씩 오르네 [1] ㅇㅇ 2020.10.03 60 0 응애 나 섬머 뉴비 [3] 분긔 2020.10.03 82 0 홍콩버전 사전예약 전화번호 어떻게 하냐? [2] 마룽 2020.10.03 96 -1 모작권 100장만 있었음 좋겠다 데뎃데 2020.10.03 31 0 아 ㅋㅋ 개꼽네 [9] Eles 2020.10.03 146 0 군대가봐야 어차피 훈련소때만 카사 못하는거잖음 [7] 람네 2020.10.03 91 0 ✋질문 카운터 사이드 160회 뽑기 때문에 시작하려고 깔았는데, 뉴비 질문이요 [15] 쭈글이 2020.10.03 670 0 애기카붕이 각힐나눔받았워 [7] 응애아기맘마쥬 2020.10.03 120 5 2각계 매물이 없냐 [1] ㅇㅇ (222.96) 2020.10.03 72 0 그냥힐데는 별로였는데 각힐은 꼴리네 [1] 메이비스 2020.10.03 141 0 혹시 비행 디펜더나 비행 시즈는 없어? [3] ㅇㅇ (218.152) 2020.10.03 70 0 한섭 하던 짱개들은 미래전 나오면 거기로 갈아타나? [6] 류드말랑카우 2020.10.03 133 0 진심으로 걱정되네 [8] 페이커 2020.10.03 161 0 그림자전당 노리는데 누구먼저 깍두기 줄까 [5] 요포포이 2020.10.03 82 0 건틀렛 델타세븐 출격이다 [5] 스크류바 2020.10.03 139 0 홍콩섭 1.0버전으로 나왔음 좋곘다 [4] ㅇㅇ 2020.10.03 86 0 이걸로 이벤 2-1 안깨짐 [3] 왕죽 2020.10.03 83 0 미래전 음성은 어떨지 궁금하긴하다 [5] gkdhkdhk 2020.10.03 140 -1 가은이 너무 좋다 [1] ㅇㅇ 2020.10.03 63 0 뭐 카사 홍봉 버전 나옴??????? [2] 마룽 2020.10.03 70 0 미래전 페북보는디 추석 관련 글도 올라왔네 [3] 람네 2020.10.03 141 1 뉴비 기밀채용 질문 ㅇㅇ (1.240) 2020.10.03 34 0 지금 홍콩 카사 사전예약 중임? [2] ㅇㅇ 2020.10.03 80 0 솔져는 공속주냐 공셋주냐 [2] ㅇㅇ 2020.10.03 79 0 내일 폰 못 쓰니까 카사도 못하네 우기 2020.10.03 37 0 채용권 어디에 쓰는게 젤 좋음? [2] 소닉 2020.10.03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3 11: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