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시절 사료급에 강제 길드참여 때문에 흥미를 잃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결국 접게되네
추천
2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300
작성일
댓글
[22]
ㅇㅇ (220.78)
삭제
수정
ㅇㅇ (115.40)
삭제
수정
ㅇㅇ (222.121)
삭제
수정
Luvan
김점례할머니의목숨을건마지막타즈
IB300i
Luvan
류드말랑카우
ㅇㅇ
IB300i
딥러닝다람쥐
ㅇㅇ (58.227)
삭제
수정
IB300i
ㅇㅇ (58.227)
삭제
수정
김빠진스프라이트
던붕이
로자리
토깡이
딥러닝다람쥐
뷰지도살자
스크류바
꾸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받아달라고
[2]
86
0
건틀렛
골드 건에서 60넘어가는 애들은 대부분
[5]
158
0
뉴비 123소대 조정좀 하고싶은데 멤버 좀 정해주라!
[10]
109
0
잘하면 다음주에 엔터 만들 수 있겠다
[1]
76
0
유미나 일러는 그대로 유지할거 같다ㅋㅋㅋㅋ
[3]
368
0
사람들이 왜 몸에 문신하고 다니는지 알게되는 하루였음...
[4]
158
0
제이크 스충셋은 쓰레기겠지?
[2]
71
0
미나링 찢찌도 작은건 아닌거같은데
[4]
158
0
개선
건틀렛 밴은 개선을 했으면 좋겠음
[4]
128
3
건에서 50렙대 유저들 특
[3]
118
0
자계 4-1-3잡으면 끝까지 디밀수잇다는게 사실?
[2]
48
0
중첩작전이랑 반복작전이랑 똑같은거임? 뭔 차이지
[4]
61
0
요즘 카사 왤케 재밌지
[3]
122
0
근데 미래전 일본성우로 더빙할 줄 알았는데
[10]
216
0
sd 커여운데 웨 인게임에선 못 봄
[7]
143
0
일반함선 설계도면 특별도면으로 다 바꿔먹어도됨?
[4]
111
0
자고로 기본캐 일러가 구려야 다른 캐가 잘 팔림
[3]
135
0
미래전 퍼블리셔가 비리비리임?
[6]
196
-1
그전1밀면 녹색돌 몇개주냐
[4]
87
0
컨일일치
49
0
미래전 페북보니까 중국어에 한국더빙인데
[2]
161
0
비리비리 볼때마다 신기하네
[6]
183
0
결국 접게되네
[22]
300
2
와.. 에델 야짤 미쳤다
[3]
210
0
건틀렛
버스 탔다
[3]
99
0
한가위 융합핵 패키지는 안 사라지네
[1]
139
0
카붕이 할머니랑 나훈아콘서트 시청하게생겼다
74
0
구인/구직
챈 컨소시움 "아카라이브"에서 한자리 구함
[6]
186
0
생각해보니 카사가 홍콩이나 중국에 통할거 같기도 함
[6]
156
0
2호기라도 좀 키워야하나
35
0
이지수를 한돌해줘야되나
[3]
107
0
그림자전당 일주 밀린다고 시발 뒤지냐?ㅋㅋㅋㅋ
[6]
159
0
만약에 홍콩섭 평가좋으면 어떻게되냐
[1]
82
0
카사 6주 못한다고 생각하니까 정신 아득해지네
[1]
64
0
어? 나도 글섭 사전신청 성공함
[1]
100
0
✋질문
뉴비 pve 초월 사오린이랑 에델
[5]
136
0
중국에도 버틴사람 있노 ㅋㅋㅋㅋ
[13]
255
4
컨소시움 출석 개선안
52
0
구독자 하루에 100명씩 오르네
[1]
60
0
응애 나 섬머 뉴비
[3]
82
0
홍콩버전 사전예약 전화번호 어떻게 하냐?
[2]
96
-1
모작권 100장만 있었음 좋겠다
31
0
아 ㅋㅋ 개꼽네
[9]
146
0
군대가봐야 어차피 훈련소때만 카사 못하는거잖음
[7]
9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