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덜키우긴했는데 


일단 ssr은 사오미 이유미 빼고는 손도 안대고있음 핵없어서


4지뚫는중인데 이제 3소대는 써야할꺼같아서 그러는데


123소대 멤버 좀 정해줄수있어?


탱딜딜딜탱딜딜딜 이렇게 배치하는건 알겠는데 전체공격/땅만공격 이렇게 나뉘다보니 


영 파티 밸런스가 너무 안맞더라 지금 1소대도 대공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