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매하게 유입돼서 메이즈 장비도 없고 추룡인도 못된 불쌍한 추어탕이지만

에델 덕분에 꼬접 안하고 생존 10일차를 넘기고 있는거 같아서 첫 도장 찍음




도장 하나 더 남은거 탱한테 주고 싶은데 

가지고 있는 탱이 아이리 하운드 철수 아저씨 뿐이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