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타워 키울려면 누구 키워야함?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9 작성일 2020-10-03 11:50:10 https://arca.live/b/counterside/8369288 방어훈련 꺨려면 타워 키우라는데시그마, 이디스 있으면시그마 키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20.78) 2020-10-03 11:51:04 삭제 수정 방어는 사나에가 깡패아님? 펼쳐보기▼ ㅇㅇ 2020-10-03 11:53:07 그 할매? 없음 펼쳐보기▼ 작업군인 2020-10-03 11:51:13 이디스가 나을거 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힐 키우면 이벤 2-1 프리패스임??? [12] 왕죽 2020.10.03 156 0 ✋질문 중첩작전이 머에여? [4] ㅇㅅㅁ (59.11) 2020.10.03 85 0 목소리만 들어도 상점누나 아니냐 ㄹㅇ.. [5] 람네 2020.10.03 158 0 함선 엔터만들었는데 다음 머만들까 [1] ㅇㅇ 2020.10.03 67 0 코겜도 글썹 열때 일어더빙 안했음 [1] ㅇㅇ (183.98) 2020.10.03 87 0 10년 후 미국 [36] ㅇㅇ (124.54) 2020.10.03 3340 41 그 찻집 챈은 뭐 누구접는게 념글이네 [10] ㅇㅇ (121.131) 2020.10.03 161 -3 각지수 산사람 많음?? [16] 윤대협은내가쓰러뜨린다 2020.10.03 253 0 이기 팔라딘 이랑 냥코랑 다른게뭐노? [15] ㅇㅇ (124.146) 2020.10.03 201 -2 이쁘다 ㅇㅇ 2020.10.03 70 0 뉴비 첫 도장 찍고옴 [2] 이천쌀떡볶이 2020.10.03 85 0 개선 레이드 토큰이라도 추가해줬음 좋겠음 IB300i 2020.10.03 65 0 사이드메뉴 냉모밀vs유부초밥 [5] 나나오유리코 2020.10.03 130 0 치나츠 좋지? [3] ㅇㅇ (125.242) 2020.10.03 117 0 엔터 풀개장 끝내서 이제 딴거 만들라니까 [3] ㅇㅇ 2020.10.03 110 0 근데 진짜 성우몸값 생각보다 많이 비쌈. [7] byute 2020.10.03 222 0 렙 40대인데 엔터 100 레이크 100 이런애들 머임 [4] 김점례할머니의목숨을건마지막타즈 2020.10.03 94 0 닥등이 성우가 요새나오는 카드캡터 체리 성우였네 [10] 구르메아줌마 2020.10.03 213 0 그전말고 자계를 먼저밀까 [1] 요포포이 2020.10.03 60 0 홍콩섭 퍼블리셔 [6] 람네 2020.10.03 151 0 이것도 2.0되면서 달라진건가 [2] piz 2020.10.03 131 0 얘네는 왜 패키지를 이래 내냐 ㅅㅂ [5] ㅇㅇ (61.83) 2020.10.03 190 1 빠밤이 스킨언제나와 [1] ㅇㅇ (125.242) 2020.10.03 49 0 타워 키울려면 누구 키워야함? [3] ㅇㅇ 2020.10.03 89 0 이벤트 상점에 강화소재도 팔았으면 좋았을걸 초필살기쓰는갈 2020.10.03 32 0 ✋질문 루미 탬세팅 어캐함? [4] 뇌가있는용기병 2020.10.03 95 0 나도 인증성공했네 [3] 마룽 2020.10.03 102 0 아 받아달라고 [2] ㅇㅇ 2020.10.03 87 0 건틀렛 골드 건에서 60넘어가는 애들은 대부분 [5] 스크류바 2020.10.03 158 0 뉴비 123소대 조정좀 하고싶은데 멤버 좀 정해주라! [10] 지윤 2020.10.03 109 0 잘하면 다음주에 엔터 만들 수 있겠다 [1]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10.03 76 0 유미나 일러는 그대로 유지할거 같다ㅋㅋㅋㅋ [3] ㅇㅇ 2020.10.03 368 0 사람들이 왜 몸에 문신하고 다니는지 알게되는 하루였음... [4] ㅇㅇ (210.105) 2020.10.03 159 0 제이크 스충셋은 쓰레기겠지? [2] 한펭 2020.10.03 71 0 미나링 찢찌도 작은건 아닌거같은데 [4] 중고흑우 2020.10.03 158 0 개선 건틀렛 밴은 개선을 했으면 좋겠음 [4] 구미호미호 2020.10.03 128 3 건에서 50렙대 유저들 특 [3] 코핀구내식당푸드파이터유미나 2020.10.03 118 0 자계 4-1-3잡으면 끝까지 디밀수잇다는게 사실? [2] 꾸루 2020.10.03 49 0 중첩작전이랑 반복작전이랑 똑같은거임? 뭔 차이지 [4] 레몬탑 2020.10.03 61 0 요즘 카사 왤케 재밌지 [3] ㅇㅇ 2020.10.03 123 0 근데 미래전 일본성우로 더빙할 줄 알았는데 [10] 보노본호 2020.10.03 216 0 sd 커여운데 웨 인게임에선 못 봄 [7] 께르륵껭껭껭 2020.10.03 144 0 일반함선 설계도면 특별도면으로 다 바꿔먹어도됨? [4] ㅇㅇ 2020.10.03 111 0 자고로 기본캐 일러가 구려야 다른 캐가 잘 팔림 [3] 코핀구내식당푸드파이터유미나 2020.10.03 1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3 11: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