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처럼 코스트만 증가 하는 형식이 아니라
코스트 증가+능력치 너프도 먹어야 한다고 생각함
밴이란게 결국 쓰지 말라는 뜻인데 말 그대로 아예
쓰지마라 라고 밴을 때렸으면 좋겠다는 거임
솔직히 지금 밴 시스템 큰 효과 없다는건 다들 느끼지 않음?
각성캐 출시이후 더 심해졌고 게다가 밴 먹어도 무시하고 쓰는게 정상도 아니고
건틀렛에 각성캐 제한을 두는게 뭐 매출적으로나 이미 뽑은 유저들 엿맥이고
반발이 심하게 와서 제한을 두기 힘들면 최소한 밴 시스템 이라도
확실하게 했으면 좋겠음
그리고 건틀렛이 이것 말고도 문제가 많잖아?
솔직히 이것 말고도 쓸게 오지게 많은데 너무 길어지니까
일단은 밴 시스템 이라도 확실하게 했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