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솔직히 이번에 3천궁녀만 찍어도 여한 없다 진짜 ㅇㅇ (58.227) 추천 2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8 작성일 2020-10-03 11:57:08 https://arca.live/b/counterside/8369443 남들은 삼천궁녀가 놀림감이지만카사는 무려 유저수 2배 이벤트다ㅋㅋ개인적인 욕심으로는 사천짜장까지 올라가서 유지 됐으면 좋겠다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초전자포 2020-10-03 11:57:56 별명 안 붙게 5천 가즈아 펼쳐보기▼ 찌찌 2020-10-03 12:01:41 황산벌오천결사대가 있워요 펼쳐보기▼ 초전자포 2020-10-03 12:01:59 완전루시퍼 2020-10-03 11:59:2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깡셋바를사다니 내가 미쳤지 [3] 카운터사이드당장시작해 2020.10.03 95 0 남캐는 쥬지윤만키우고싶었는데 [7] JNHK 2020.10.03 143 0 나만 출석 안했었네 [2] ㅇㅇ (222.237) 2020.10.03 83 -1 짱섭덕에 움짤도 건졌네 [4] 람네 2020.10.03 273 0 절대 건틀렛에 과몰입 하지 말도록 [9] 뱅레이 2020.10.03 160 5 나머지 육익은 어떻게 풀까? [8] byute 2020.10.03 147 0 R등급 애들은 다 그냥 해고해도 되는거임? [12] ㅇㅇ (222.121) 2020.10.03 155 0 대공되는 스트라이커 뭐있지? [7] 꿀벌아쿠아 2020.10.03 143 0 아 시발 여태까지 블루스택 32비트로 쓰고 있었네 [4] 코핀구내식당푸드파이터유미나 2020.10.03 113 0 구인/구직 복귀충 협력사 신청 좀 [3] 구르메아줌마 2020.10.03 107 0 계정 선택좀!! [4] ㅇㅇ (59.22) 2020.10.03 111 0 알렉스궁 누가네이밍한거임??ㅋㅋㅋㅋ [9] 잠지아 2020.10.03 240 0 건틀렛 아아 각성없는 니가와덱 [1] 퓬뉜 2020.10.03 138 0 2각 계정 살까 고민중임 [7] GTG 2020.10.03 135 0 근데 이지수 패키지는 이지수 없어도 살것같는데 [6] 안될꺼뭐있노 2020.10.03 135 0 카사 첫 과금했다 [3] 매화 2020.10.03 142 0 비리비리 댓글보니 중국인 뉴비도있네ㅋㅋㅋ [4] 심장발전소 2020.10.03 180 0 ✋질문 스토리 3별 당장 안해도 되지?? [8] ㅇㅇ (175.113) 2020.10.03 293 0 나 잼민이때 소녀연기 하던 성우들 아직도 소녀연기하던데 [1] 람네 2020.10.03 101 0 이유미하고 무슨플레이 해보고싶음? [4] 탄산수 2020.10.03 136 0 근데 전복이 왜 광고인거? [10] 슈플레 2020.10.03 183 0 뷰루룻 [1] ㅇㅇ 2020.10.03 2190 1 미래전 샤오린은 중국어 안씀? [1] ㅇㅇ (1.242) 2020.10.03 115 0 솔직히 이번에 3천궁녀만 찍어도 여한 없다 진짜 [4] ㅇㅇ (58.227) 2020.10.03 148 2 음 다음 그림그릴캐릭 고민중인데 뭐그릴까 [20] SMKII 2020.10.03 203 0 앗 아앗 그냥 블택 받아서 하고 잇엇네 ㅇㅇ 2020.10.03 57 0 아래글 처럼 성우쪽이 지옥인거 맞는거 같음 [6] ㅇㅇ (210.105) 2020.10.03 175 0 마사키 문재인 실비아 미나토 쓸만함? [7] ㅇㅇ (125.242) 2020.10.03 123 0 각힐 키우면 이벤 2-1 프리패스임??? [12] 왕죽 2020.10.03 156 0 ✋질문 중첩작전이 머에여? [4] ㅇㅅㅁ (59.11) 2020.10.03 85 0 목소리만 들어도 상점누나 아니냐 ㄹㅇ.. [5] 람네 2020.10.03 158 0 함선 엔터만들었는데 다음 머만들까 [1] ㅇㅇ 2020.10.03 67 0 코겜도 글썹 열때 일어더빙 안했음 [1] ㅇㅇ (183.98) 2020.10.03 87 0 10년 후 미국 [36] ㅇㅇ (124.54) 2020.10.03 3341 41 그 찻집 챈은 뭐 누구접는게 념글이네 [10] ㅇㅇ (121.131) 2020.10.03 162 -3 각지수 산사람 많음?? [16] 윤대협은내가쓰러뜨린다 2020.10.03 254 0 이기 팔라딘 이랑 냥코랑 다른게뭐노? [15] ㅇㅇ (124.146) 2020.10.03 202 -2 이쁘다 ㅇㅇ 2020.10.03 71 0 뉴비 첫 도장 찍고옴 [2] 이천쌀떡볶이 2020.10.03 85 0 개선 레이드 토큰이라도 추가해줬음 좋겠음 IB300i 2020.10.03 66 0 사이드메뉴 냉모밀vs유부초밥 [5] 나나오유리코 2020.10.03 131 0 치나츠 좋지? [3] ㅇㅇ (125.242) 2020.10.03 117 0 엔터 풀개장 끝내서 이제 딴거 만들라니까 [3] ㅇㅇ 2020.10.03 110 0 근데 진짜 성우몸값 생각보다 많이 비쌈. [7] byute 2020.10.03 222 0 렙 40대인데 엔터 100 레이크 100 이런애들 머임 [4] 김점례할머니의목숨을건마지막타즈 2020.10.03 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3 12: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