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출첵왜안하지 ㄹㅇㅋㅋ한애들도 정작 접속하고 출첵안해서 자름


컨텐츠 뭐가있을지모르니까 빡출첵해서 레벨올리려는건데 벌써 몇명 손실나서 다른데보다 레벨업도 뒤쳐지고

이러다가 다 빠져나갈거같아서 초조해서 돌아버릴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