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 중복캐는 한계돌파에 쓰지말고 나중에 100렙인가? 이후에 쓴다고 놔두라고한걸 본적이 있는거 같은데

샤오린 3명이면 어떻게 해야하는거야? 하나는 먹여도 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