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무행복해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짤 많이 올라와서 좋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36
작성일
댓글
[1]
김힐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잠 좀 자 카치광이들아
[7]
114
0
길드출첵 2일 미접 vs 접속중 노출첵
[6]
92
0
지부에서 무슨 어보미 어쩌구 하는거 뜨길래 지원눌러야지
[5]
79
0
오랜 생각
[1]
71
0
2각계 챙길수 있으면 무족권 챙기는게 낫나?
[9]
177
0
뉴비 나눔 받았어요
[4]
165
5
건틀렛 각성전 비각성전 나누면 어떨까
[4]
90
0
할게없어
[2]
75
0
뉴비 고민좀 들어줄수있음?
[4]
106
0
양하림 패시브 설명 왤케 웃김 ㅋㅋㅋ
[7]
217
0
모작권 슬슬 감질나네
[6]
96
0
힐데는 배신자라기보단 무책임한거 아니냐
[4]
165
0
레이크 각등이는 어케 커버침?
[7]
133
0
정보)힐데의 모토는 희생과 헌신이다
[8]
119
0
롤하고 왔는데 유저수 더올랐네??
[3]
159
0
머임 오늘은 800쿼츠인가 안주네
[2]
104
0
지금 각성계 묵혀두는 계팔이들 있을것같음
[4]
97
0
pve난이도는 내려갔는데 pvp는 올라감
62
0
근데 이디스 궁금한점
[7]
110
0
치나츠 이새끼 힐러맞음?
[13]
210
0
전략전 좆같아서 5일째 안돌리는중임
[1]
104
0
미야는 개인적으로
[3]
154
0
짤 많이 올라와서 좋다
[1]
1036
0
이제 설치했는데 알아둬야할것좀 알려줘봐
[2]
88
0
자계 밀다 미칠것갓에
83
0
확실히 신캐들나오면서 PVE 장벽이 낮아진것같다.
[1]
153
0
건틀 오랜만에 들가봤는데 접을 당시 등급이 골드 4였네 ㅅㅂ
[2]
91
0
건 각수연 없으니까 꼬와서 몬하겠네 쉬펄..
[3]
136
1
전당 주시윤 지상스나로 조져야댐?
[7]
112
0
솔직히 유저수 오르니까 좀 행복함
[4]
100
0
건틀렛
어 뭐임 이번주 시즌보상으로 주는거임?
[4]
152
0
556도는데 각힐보다 걍 마리아 넣는게 훨씬 안정적이네
[1]
88
0
이게임 사람 별로 없던데
[5]
128
0
컨소 출첵은 언제 초기화?
[2]
53
0
이런 개똥같은 치피4셋도 쓸만해?
[3]
64
0
✋질문
지금 이걸로 이벤 1-1 도는데 수정할거 있나?
[9]
91
0
각등이 장비는 취향이야?
[2]
82
0
섹스한 흑인여캐 하나 내줬으면 좋겠는디
[1]
1294
0
뉴비인데 스토리 어디까지 꺠고 이벤 돌아야함?
[1]
58
0
이래서 길드장같은거 하기싫었는데
[4]
135
0
중복캐 질문
[3]
60
0
돈이 넘모 부족한데스
[3]
84
0
건틀렛
같은 랭크 5~1까지 쿼츠 보상 같은거 너무 좋은듯
[1]
74
0
주시윤 눈뜨니까 존잘이네
[6]
2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