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ㅋㅋㅋㅋㅋㅋ 뭐길래 보기만해도 기운이 빠지노 ㅋㅋ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양하림 패시브 설명 왤케 웃김 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16
작성일
댓글
[7]
라킁
뱅레이
DButton
몰름보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킹스짱
뚜빵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왜 꼴리는 스킨은 다 안파냐
[7]
135
0
ㅋㅋㅋ 10뽑 떤냐
[1]
92
0
시발 한가위 뽑기 또 노말따리만 나왔어
[3]
53
0
월초주화 첫주화 월정액은 무과금아닐까??
[5]
144
0
뉴비 상담좀
[10]
136
-1
주시윤을 못녹이니까 앞으로 갈수가없네
89
0
비틱한번 괜찮겠습니까?
[4]
138
-4
현타오네 ㅅㅂ
[1]
67
0
이수연 키랑 쓰리사이즈 설정있음?
70
0
금일치 각힐 나눔이 완료 내일 또들고온다
[3]
74
1
개선
썅8년도겜도 아니고 요즘 길드 수동출첵하는겜이 요즘 어딨나.
[10]
208
0
헤라글보고 나도올림
[4]
148
2
머장 개 싯팔럼!!
[8]
147
0
하림이때문에 힘빠지는거 이해함..
[7]
241
0
잠 좀 자 카치광이들아
[7]
114
0
길드출첵 2일 미접 vs 접속중 노출첵
[6]
91
0
지부에서 무슨 어보미 어쩌구 하는거 뜨길래 지원눌러야지
[5]
79
0
오랜 생각
[1]
70
0
2각계 챙길수 있으면 무족권 챙기는게 낫나?
[9]
177
0
뉴비 나눔 받았어요
[4]
164
5
건틀렛 각성전 비각성전 나누면 어떨까
[4]
89
0
할게없어
[2]
74
0
뉴비 고민좀 들어줄수있음?
[4]
105
0
양하림 패시브 설명 왤케 웃김 ㅋㅋㅋ
[7]
216
0
모작권 슬슬 감질나네
[6]
96
0
힐데는 배신자라기보단 무책임한거 아니냐
[4]
165
0
레이크 각등이는 어케 커버침?
[7]
133
0
정보)힐데의 모토는 희생과 헌신이다
[8]
119
0
롤하고 왔는데 유저수 더올랐네??
[3]
159
0
머임 오늘은 800쿼츠인가 안주네
[2]
103
0
지금 각성계 묵혀두는 계팔이들 있을것같음
[4]
97
0
pve난이도는 내려갔는데 pvp는 올라감
61
0
근데 이디스 궁금한점
[7]
110
0
치나츠 이새끼 힐러맞음?
[13]
209
0
전략전 좆같아서 5일째 안돌리는중임
[1]
104
0
미야는 개인적으로
[3]
154
0
짤 많이 올라와서 좋다
[1]
1036
0
이제 설치했는데 알아둬야할것좀 알려줘봐
[2]
88
0
자계 밀다 미칠것갓에
83
0
확실히 신캐들나오면서 PVE 장벽이 낮아진것같다.
[1]
153
0
건틀 오랜만에 들가봤는데 접을 당시 등급이 골드 4였네 ㅅㅂ
[2]
90
0
건 각수연 없으니까 꼬와서 몬하겠네 쉬펄..
[3]
136
1
전당 주시윤 지상스나로 조져야댐?
[7]
111
0
솔직히 유저수 오르니까 좀 행복함
[4]
1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