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뉴비 상담좀 인생포기자 (114.204)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0 조회수 135 작성일 2020-10-03 16:02:34 https://arca.live/b/counterside/8374591 일단 스토리 클리어가 목적인데 이대로 이륙해도 되냐??추석 가챠는 망햇어근데 서윤캐릭이 제일 탐나는데 하다보면 나오겠지??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0] ㅇㅇ 2020-10-03 16:03:07 서윤 무료긴 한데 이건 환생이 나아보이긴 함... 펼쳐보기▼ 인생포기자 (114.204) 2020-10-03 16:03:35 삭제 수정 하다보면 무료로 줌?? 펼쳐보기▼ ㅇㅇ 2020-10-03 16:03:44 ㅇㅇ 스토리 밀면 줌 펼쳐보기▼ 인생포기자 (114.204) 2020-10-03 16:05:02 삭제 수정 오 굳. 진정이 안되는군 펼쳐보기▼ sibalba 2020-10-03 16:03:14 근데 스토리클리어만 목적이면 안물어보고 직접 부딪혀보는게 더재밋을거임 키우고싶은거 맘대로 키워봐 펼쳐보기▼ 인생포기자 (114.204) 2020-10-03 16:04:17 삭제 수정 ㅇㅋㅇㅋ 펼쳐보기▼ 크림짬뽕 2020-10-03 16:05:28 서윤인 진행하다보면 무료로 준다 샤오린에 린시엔 김소빈 실비아 셋중 2개는 들고 시작하는게 좀 더 수월하게 성장은 가능해 그냥 좀 천천히 하겠다는 마음이면야 상관 없지만 굳이 편한길을 돌아갈 필요도 없거든 펼쳐보기▼ 인생포기자 (114.204) 2020-10-03 16:09:34 삭제 수정 그렇구먼.. 사실 리세가 넘모 귀찮은듯.. 펼쳐보기▼ 크림짬뽕 2020-10-03 16:19:25 ㅇㅇ 그럼 ㄱㄱ 대공 모의작전 뚫기가 많이 빡시긴 할텐데 솔저나 메카닉도 거부감 없으면 출발해도 괜찮을꺼야. 캐릭풀 찍어서 올리면 뭐 키우라고 할배들이 잘 알려줘 펼쳐보기▼ 타다노 2020-10-03 16:13:33 대충 찍어먹어보고 해볼만하다 싶으면 리세하는것도 괜찮을거같은데 지금 각성캐 리세하기 좋은 시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인 피빞보다 길드전이 스트레스 더 크다고 생각함 [2] ㅇㅇ (183.98) 2020.10.03 74 0 컨소 없으면 개꼬울확률 500배 [1] 모우린호 2020.10.03 119 0 소대 편성 조정해봄 [6] 러비캣 2020.10.03 78 0 근데 무료 10연차 쓰알 진짜 안뜨네 [4] 키쎈 2020.10.03 133 0 스킨은 상시가아님...? [3] Ryude 2020.10.03 114 0 레이드 파티 리더는 무조건 첫번째 캐릭 고정임? [4] rainsia (125.180) 2020.10.03 149 0 길드페이지 들가서 버튼누르는게 뭐 어렵다고 [5] ㅇㅇ (119.197) 2020.10.03 97 0 근데 이새기들 뭘 착각하는게 스킨을 왜 상시로안팔고 [31] ㅇㅇ (112.166) 2020.10.03 269 0 ✋질문 뉴비쟝 돈이업는거시야요... [4] 응애 2020.10.03 117 -1 딴 겜보니까 길드전 노루때문에 스트레스 장난아니던데 [3] gkdhkdhk 2020.10.03 143 0 아씨 컨소니움 출첵 ㅈ같네 진짜 [2] 고전장노루 2020.10.03 113 0 이제 3D로 딸을 못치겠어 [15] 나나오유리코 2020.10.03 188 0 오 한 명 남았어 [4] Vergil 2020.10.03 118 2 자계 311 맵 좆같대서 걱정햇는데 [2] ㅇㅇ 2020.10.03 112 0 크레딧이 일억오천인데 [4] TLCrow 2020.10.03 118 0 꼴알못들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03 635 0 샤오린이랑 치나츠 둘다있으면 선별에서 누구먹고가? [8] 아유뮤 2020.10.03 104 0 건틀렛 이게 실드도 못치고 원킬 뜨는게 말이되냐 [4] 류드말랑카우 2020.10.03 152 -1 이벤트래서 복귀했는데 이거 왜이럼 [9] 레이브 2020.10.03 127 0 왜 꼴리는 스킨은 다 안파냐 [7] ㅇㅇ 2020.10.03 135 0 ㅋㅋㅋ 10뽑 떤냐 [1] 히메코달린다 2020.10.03 91 0 시발 한가위 뽑기 또 노말따리만 나왔어 [3] ㅇㅇ (222.121) 2020.10.03 53 0 월초주화 첫주화 월정액은 무과금아닐까?? [5] 몰름보 2020.10.03 144 0 뉴비 상담좀 [10] 인생포기자 (114.204) 2020.10.03 135 -1 주시윤을 못녹이니까 앞으로 갈수가없네 요포포이 2020.10.03 89 0 비틱한번 괜찮겠습니까?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03 138 -4 현타오네 ㅅㅂ [1] 소니 2020.10.03 67 0 이수연 키랑 쓰리사이즈 설정있음? Ryude 2020.10.03 70 0 금일치 각힐 나눔이 완료 내일 또들고온다 [3] 스퀘어에닉스 2020.10.03 74 1 개선 썅8년도겜도 아니고 요즘 길드 수동출첵하는겜이 요즘 어딨나. [10] 급시기척살자 2020.10.03 208 0 헤라글보고 나도올림 [4] gkdhkdhk 2020.10.03 148 2 머장 개 싯팔럼!! [8] ㅇㅇ 2020.10.03 147 0 하림이때문에 힘빠지는거 이해함.. [7] 람네 2020.10.03 241 0 잠 좀 자 카치광이들아 [7] 기도 2020.10.03 114 0 길드출첵 2일 미접 vs 접속중 노출첵 [6] 애기카붕이 2020.10.03 91 0 지부에서 무슨 어보미 어쩌구 하는거 뜨길래 지원눌러야지 [5] ㅇㅇ (112.166) 2020.10.03 79 0 오랜 생각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03 70 0 2각계 챙길수 있으면 무족권 챙기는게 낫나? [9] 구른다 2020.10.03 177 0 뉴비 나눔 받았어요 [4] 라이니드 (116.46) 2020.10.03 164 5 건틀렛 각성전 비각성전 나누면 어떨까 [4] 람네 2020.10.03 89 0 할게없어 [2] 토깡이 2020.10.03 74 0 뉴비 고민좀 들어줄수있음? [4] 박성우 2020.10.03 105 0 양하림 패시브 설명 왤케 웃김 ㅋㅋㅋ [7] ㅇㅇ 2020.10.03 216 0 모작권 슬슬 감질나네 [6] 구미호미호 2020.10.03 96 0 힐데는 배신자라기보단 무책임한거 아니냐 [4] gkdhkdhk 2020.10.03 16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3 16: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