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사는 길드컨텐츠 경쟁 아니였으면 좋겠다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딴 겜보니까 길드전 노루때문에 스트레스 장난아니던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42
작성일
댓글
[3]
이천쌀떡볶이
류드말랑카우
타다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노루가 뭐임?
[3]
64
0
2D가아니면 서질않아
[3]
191
0
이제 에델 스킨 복각하고
[6]
104
2
카사 ost 개좋은데 뭐임 ㅋㅋ
[2]
136
0
드디어 556 쫄작 돌린다
[1]
87
0
중첩 100회까지 늘려주면 안될까
[1]
52
0
출첵안했으면 컨소시움버튼에 빨간불 들어오게 하면 됨 ㅋㅋ ㄹㅇ
[3]
63
0
흥
[1]
50
0
건틀렛
아 진짜 야누스 좆같다
[3]
155
0
씨발 함만 랭킹 좀 먹어보자고 ㅋㅋ
[6]
90
0
아니 뭔 레이드 대기조들 밖에 없냐
[2]
64
0
출첵하면 보상으로 뭐 상자 하나 주면 되지않냐
[4]
62
0
나도 이제 자야지
[2]
66
0
니들 레이드 몇초컷내냐?
[6]
105
0
개인 피빞보다 길드전이 스트레스 더 크다고 생각함
[2]
74
0
컨소 없으면 개꼬울확률 500배
[1]
119
0
소대 편성 조정해봄
[6]
78
0
근데 무료 10연차 쓰알 진짜 안뜨네
[4]
133
0
스킨은 상시가아님...?
[3]
114
0
레이드 파티 리더는 무조건 첫번째 캐릭 고정임?
[4]
149
0
길드페이지 들가서 버튼누르는게 뭐 어렵다고
[5]
97
0
근데 이새기들 뭘 착각하는게 스킨을 왜 상시로안팔고
[31]
269
0
✋질문
뉴비쟝 돈이업는거시야요...
[4]
116
-1
딴 겜보니까 길드전 노루때문에 스트레스 장난아니던데
[3]
142
0
아씨 컨소니움 출첵 ㅈ같네 진짜
[2]
113
0
이제 3D로 딸을 못치겠어
[15]
188
0
오 한 명 남았어
[4]
117
2
자계 311 맵 좆같대서 걱정햇는데
[2]
112
0
크레딧이 일억오천인데
[4]
118
0
꼴알못들
[2]
635
0
샤오린이랑 치나츠 둘다있으면 선별에서 누구먹고가?
[8]
104
0
건틀렛
이게 실드도 못치고 원킬 뜨는게 말이되냐
[4]
152
-1
이벤트래서 복귀했는데 이거 왜이럼
[9]
127
0
왜 꼴리는 스킨은 다 안파냐
[7]
134
0
ㅋㅋㅋ 10뽑 떤냐
[1]
91
0
시발 한가위 뽑기 또 노말따리만 나왔어
[3]
53
0
월초주화 첫주화 월정액은 무과금아닐까??
[5]
144
0
뉴비 상담좀
[10]
135
-1
주시윤을 못녹이니까 앞으로 갈수가없네
89
0
비틱한번 괜찮겠습니까?
[4]
138
-4
현타오네 ㅅㅂ
[1]
67
0
이수연 키랑 쓰리사이즈 설정있음?
70
0
금일치 각힐 나눔이 완료 내일 또들고온다
[3]
74
1
개선
썅8년도겜도 아니고 요즘 길드 수동출첵하는겜이 요즘 어딨나.
[10]
208
0
헤라글보고 나도올림
[4]
14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