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출석보상만 봐도 컨소 일찍 드가서 

재화 쌓아놓는 출룡인과 컨소도없는 아싸랑 차이 많이날듯 

그러니까 앙탈부릴시간에 후딱 컨소가입하고 

출석 찍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