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좆대로팔지? 스킨을 그따구로 팔면 파는 기간동안 더 많이 살거라고생각하나?


어차피 캐릭터 로테 돌려서 파는주제에 스킨마저 지좆대로 로테돌리면 캐릭수집에 의미가??


정말 병신인것인가?? 예를들면 존나 이쁜 스킨을 출시해서 멍청한 카붕이가 옷부터 덜컥 사버렸어


그럼 옷걸이를 뽑아야하니까 뽑기를 지르겠지? 근데 존나 이쁜 캐릭터랑 스킨이있는데 둘다 로테가아님


그럼 존버할거같냐? 개좆망쓰레기코딩덩어리 ㅂㅂ 다 하고 접든지 찍먹도안하겟지 


복귀하긴했는데 여전히 하나하나 이해안되는 행보를 보여주네 영문을 모르겠군 정말


스킨이든 캐릭터든 둘중에 하나는 로테가 아니어야하는거아닌가? 거 시발 흑가은 팔레트질 한 그런 스킨은


로테돌린다고해도 이해하겠는데 나머지는 정말 영문을 모르겠다 좆태야 bm한테 좀 물어봐라 십새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