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쟝 돈이업는거시야요... 응애 추천 0 비추천 1 댓글 4 조회수 116 작성일 2020-10-03 16:06:38 https://arca.live/b/counterside/8374653 그래도 그거 신규패키지는 질러야할거같은데에... 최대한 꼭먹어야하는것만 알려주시는거시야요..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4] Ryude 2020-10-03 16:07:23 여고생 컨셉 에반데 펼쳐보기▼ ㅇㅇ 2020-10-03 16:07:25 첫충전 주화 -> 기밀채용 이지수 패키지 펼쳐보기▼ sibalba 2020-10-03 16:07:52 월정액, 신규취임이랑 첫주화 풀매수 펼쳐보기▼ 급시기척살자 2020-10-03 16:07:59 월정액 존버해서 주마다 충전되는 채용권 사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우리 연합장은 다 내려놨더라 이제 ㅇㅇ (58.123) 2020.10.03 63 0 노루가 뭐임? [3] 고마워미도리 2020.10.03 64 0 2D가아니면 서질않아 [3] 메이비스 2020.10.03 191 0 이제 에델 스킨 복각하고 [6] 안될꺼뭐있노 2020.10.03 104 2 카사 ost 개좋은데 뭐임 ㅋㅋ [2] gong 2020.10.03 136 0 드디어 556 쫄작 돌린다 [1] ㅇㅇ (211.207) 2020.10.03 87 0 중첩 100회까지 늘려주면 안될까 [1] 바닐라a1 2020.10.03 52 0 출첵안했으면 컨소시움버튼에 빨간불 들어오게 하면 됨 ㅋㅋ ㄹㅇ [3] 람네 2020.10.03 63 0 흥 [1] ㅇㅇ 2020.10.03 50 0 건틀렛 아 진짜 야누스 좆같다 [3] 구미호미호 2020.10.03 155 0 씨발 함만 랭킹 좀 먹어보자고 ㅋㅋ [6] 박상연 2020.10.03 90 0 아니 뭔 레이드 대기조들 밖에 없냐 [2] ㅇㅇ 2020.10.03 64 0 출첵하면 보상으로 뭐 상자 하나 주면 되지않냐 [4] 애기카붕이 2020.10.03 62 0 나도 이제 자야지 [2] Vergil 2020.10.03 66 0 니들 레이드 몇초컷내냐? [6] Eizen 2020.10.03 105 0 개인 피빞보다 길드전이 스트레스 더 크다고 생각함 [2] ㅇㅇ (183.98) 2020.10.03 74 0 컨소 없으면 개꼬울확률 500배 [1] 모우린호 2020.10.03 119 0 소대 편성 조정해봄 [6] 러비캣 2020.10.03 78 0 근데 무료 10연차 쓰알 진짜 안뜨네 [4] 키쎈 2020.10.03 133 0 스킨은 상시가아님...? [3] Ryude 2020.10.03 114 0 레이드 파티 리더는 무조건 첫번째 캐릭 고정임? [4] rainsia (125.180) 2020.10.03 149 0 길드페이지 들가서 버튼누르는게 뭐 어렵다고 [5] ㅇㅇ (119.197) 2020.10.03 97 0 근데 이새기들 뭘 착각하는게 스킨을 왜 상시로안팔고 [31] ㅇㅇ (112.166) 2020.10.03 269 0 ✋질문 뉴비쟝 돈이업는거시야요... [4] 응애 2020.10.03 116 -1 딴 겜보니까 길드전 노루때문에 스트레스 장난아니던데 [3] gkdhkdhk 2020.10.03 143 0 아씨 컨소니움 출첵 ㅈ같네 진짜 [2] 고전장노루 2020.10.03 113 0 이제 3D로 딸을 못치겠어 [15] 나나오유리코 2020.10.03 188 0 오 한 명 남았어 [4] Vergil 2020.10.03 118 2 자계 311 맵 좆같대서 걱정햇는데 [2] ㅇㅇ 2020.10.03 112 0 크레딧이 일억오천인데 [4] TLCrow 2020.10.03 118 0 꼴알못들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03 635 0 샤오린이랑 치나츠 둘다있으면 선별에서 누구먹고가? [8] 아유뮤 2020.10.03 104 0 건틀렛 이게 실드도 못치고 원킬 뜨는게 말이되냐 [4] 류드말랑카우 2020.10.03 152 -1 이벤트래서 복귀했는데 이거 왜이럼 [9] 레이브 2020.10.03 127 0 왜 꼴리는 스킨은 다 안파냐 [7] ㅇㅇ 2020.10.03 135 0 ㅋㅋㅋ 10뽑 떤냐 [1] 히메코달린다 2020.10.03 91 0 시발 한가위 뽑기 또 노말따리만 나왔어 [3] ㅇㅇ (222.121) 2020.10.03 53 0 월초주화 첫주화 월정액은 무과금아닐까?? [5] 몰름보 2020.10.03 144 0 뉴비 상담좀 [10] 인생포기자 (114.204) 2020.10.03 135 -1 주시윤을 못녹이니까 앞으로 갈수가없네 요포포이 2020.10.03 89 0 비틱한번 괜찮겠습니까?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03 138 -4 현타오네 ㅅㅂ [1] 소니 2020.10.03 67 0 이수연 키랑 쓰리사이즈 설정있음? Ryude 2020.10.03 70 0 금일치 각힐 나눔이 완료 내일 또들고온다 [3] 스퀘어에닉스 2020.10.03 74 1 개선 썅8년도겜도 아니고 요즘 길드 수동출첵하는겜이 요즘 어딨나. [10] 급시기척살자 2020.10.03 20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3 16: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