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각성전 비각성전 나누면 어떨까 람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9 작성일 2020-10-03 15:57:24 https://arca.live/b/counterside/8374496 대신에 각성전 포인트가 따로 있고 각성전 상점 보상을 기존 건틀렛 상점 보상보다 좋게 만드는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베버 2020-10-03 15:58:16 그럼 각성 없는 유저들 꼽잖아 펼쳐보기▼ sibalba 2020-10-03 15:58:30 ㄹㅇ 펼쳐보기▼ 람네 2020-10-03 15:58:44 건에서 쳐맞는거보단 덜꼽지않나 펼쳐보기▼ 베버 2020-10-03 15:59:49 보상이 있는데 각성 없으면 참가도 못하는거 아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샤오린이랑 치나츠 둘다있으면 선별에서 누구먹고가? [8] 아유뮤 2020.10.03 104 0 건틀렛 이게 실드도 못치고 원킬 뜨는게 말이되냐 [4] 류드말랑카우 2020.10.03 152 -1 이벤트래서 복귀했는데 이거 왜이럼 [9] 레이브 2020.10.03 127 0 왜 꼴리는 스킨은 다 안파냐 [7] ㅇㅇ 2020.10.03 135 0 ㅋㅋㅋ 10뽑 떤냐 [1] 히메코달린다 2020.10.03 92 0 시발 한가위 뽑기 또 노말따리만 나왔어 [3] ㅇㅇ (222.121) 2020.10.03 53 0 월초주화 첫주화 월정액은 무과금아닐까?? [5] 몰름보 2020.10.03 144 0 뉴비 상담좀 [10] 인생포기자 (114.204) 2020.10.03 136 -1 주시윤을 못녹이니까 앞으로 갈수가없네 요포포이 2020.10.03 89 0 비틱한번 괜찮겠습니까?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03 138 -4 현타오네 ㅅㅂ [1] 소니 2020.10.03 67 0 이수연 키랑 쓰리사이즈 설정있음? Ryude 2020.10.03 70 0 금일치 각힐 나눔이 완료 내일 또들고온다 [3] 스퀘어에닉스 2020.10.03 74 1 개선 썅8년도겜도 아니고 요즘 길드 수동출첵하는겜이 요즘 어딨나. [10] 급시기척살자 2020.10.03 208 0 헤라글보고 나도올림 [4] gkdhkdhk 2020.10.03 148 2 머장 개 싯팔럼!! [8] ㅇㅇ 2020.10.03 147 0 하림이때문에 힘빠지는거 이해함.. [7] 람네 2020.10.03 241 0 잠 좀 자 카치광이들아 [7] 기도 2020.10.03 114 0 길드출첵 2일 미접 vs 접속중 노출첵 [6] 애기카붕이 2020.10.03 91 0 지부에서 무슨 어보미 어쩌구 하는거 뜨길래 지원눌러야지 [5] ㅇㅇ (112.166) 2020.10.03 79 0 오랜 생각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03 70 0 2각계 챙길수 있으면 무족권 챙기는게 낫나? [9] 구른다 2020.10.03 177 0 뉴비 나눔 받았어요 [4] 라이니드 (116.46) 2020.10.03 164 5 건틀렛 각성전 비각성전 나누면 어떨까 [4] 람네 2020.10.03 89 0 할게없어 [2] 토깡이 2020.10.03 75 0 뉴비 고민좀 들어줄수있음? [4] 박성우 2020.10.03 105 0 양하림 패시브 설명 왤케 웃김 ㅋㅋㅋ [7] ㅇㅇ 2020.10.03 217 0 모작권 슬슬 감질나네 [6] 구미호미호 2020.10.03 96 0 힐데는 배신자라기보단 무책임한거 아니냐 [4] gkdhkdhk 2020.10.03 165 0 레이크 각등이는 어케 커버침? [7] 베버 2020.10.03 133 0 정보)힐데의 모토는 희생과 헌신이다 [8] 토깡이 2020.10.03 119 0 롤하고 왔는데 유저수 더올랐네?? [3] 뷰지도살자 2020.10.03 159 0 머임 오늘은 800쿼츠인가 안주네 [2] ㅇㅇ 2020.10.03 103 0 지금 각성계 묵혀두는 계팔이들 있을것같음 [4] 람네 2020.10.03 97 0 pve난이도는 내려갔는데 pvp는 올라감 오새린 2020.10.03 61 0 근데 이디스 궁금한점 [7] sibalba 2020.10.03 110 0 치나츠 이새끼 힐러맞음? [13] ㅇㅇ 2020.10.03 209 0 전략전 좆같아서 5일째 안돌리는중임 [1] 수램 2020.10.03 104 0 미야는 개인적으로 [3] 킹스짱 2020.10.03 154 0 짤 많이 올라와서 좋다 [1] gkdhkdhk 2020.10.03 1036 0 이제 설치했는데 알아둬야할것좀 알려줘봐 [2] ㅇㅇ (1.245) 2020.10.03 88 0 자계 밀다 미칠것갓에 ㅇㅇ 2020.10.03 83 0 확실히 신캐들나오면서 PVE 장벽이 낮아진것같다. [1] 나나오유리코 2020.10.03 153 0 건틀 오랜만에 들가봤는데 접을 당시 등급이 골드 4였네 ㅅㅂ [2] 레몬탑 2020.10.03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3 16: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