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뽑기를 하고있는데

한가위쪽 SSR을 거의 다 모은 상태임 일반뽑기도 한가위로했고 무료 10연도 한가위로하고해서 좀 모았다

한 2-3개빼고 다 모았는데 더 지르고 뽑는다고해도 중복만 나올꺼같고

이러면 그냥 그 픽업뽑기하는게 맞는건가싶어가지고 물어본다 스킨도있고 계 뽑는것도 나쁘지않아보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