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지금 이걸로 이벤 1-1 도는데 수정할거 있나? 윾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91 작성일 2020-10-03 15:49:44 수정일 2020-10-03 15:50:07 https://arca.live/b/counterside/8374370 지금 쓰는 것 말고 다른거 키울거 있음??린시엔은 없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타다노 2020-10-03 15:50:23 지금 급한건 아닌데 치나츠도 키워두자 펼쳐보기▼ 타다노 2020-10-03 15:50:40 중복되는건 융합핵 써야할때 넣어주자 펼쳐보기▼ 윾진 2020-10-03 15:52:10 덱은 저대로 렙업만 하면 이벤 뚫을 수 있나요? 펼쳐보기▼ 타다노 2020-10-03 15:57:45 *수정됨 잘 모르겠어서 일단 너랑 편성 비슷하게 각힐106 샤오린102 알렉스100 어설트95 치나츠 96 짜리 들고 이벤트2-1 하드 오토 돌려봤는데 돌아가더라 레벨링이랑 장비 대충 넣기만하면 이벤트 뚫을듯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3 15:53:35 *수정됨 ssr 너무 많다 이유미는 각힐이랑 같은 메인탱 포지션이니까 빼 알렉스까진 어찌저찌 커버가능해도 그냥 쫄작하는 중이라면 괜찮긴함 펼쳐보기▼ 윾진 2020-10-03 15:54:41 이유미 키우면 좋다해서 넣었는디 다른거 넣을거 있을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3 15:56:43 이유미가 좋은 건 맞는데 뉴비포함 이겜은 적성핵을 한정적으로 얻을 수 있거든 아무리 이벤으로 많이 퍼준다해도 너처럼 쓰알 4개씩 한번에 올리는 건 거의 불가능임. 아무리 대공5를 빨리깨도 게다가 각힐이랑 포지션이 겹치니까 굳이 빨리 올려줄 필요가 없어서 뺴라는거 사실상 앞에 애들 둘이랑 알렉스, 어썰트가 딜 다하는 수준이니까 이유미는 그냥 초월 쉬운 애로 바꿔서 넣어줘 펼쳐보기▼ 러비캣 2020-10-03 16:02:22 뉴비가 쓰알이 너무 많다 알렉스는 신디루퍼, 이유미는 드론으로 바꾸는거 추천 펼쳐보기▼ 러비캣 2020-10-03 16:03:17 그리고 3탱 1힐은 에바임 알렉스도 배리어때매 단단하고 각힐 원탱도 쓰는판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보)힐데의 모토는 희생과 헌신이다 [8] 토깡이 2020.10.03 119 0 롤하고 왔는데 유저수 더올랐네?? [3] 뷰지도살자 2020.10.03 159 0 머임 오늘은 800쿼츠인가 안주네 [2] ㅇㅇ 2020.10.03 104 0 지금 각성계 묵혀두는 계팔이들 있을것같음 [4] 람네 2020.10.03 97 0 pve난이도는 내려갔는데 pvp는 올라감 오새린 2020.10.03 62 0 근데 이디스 궁금한점 [7] sibalba 2020.10.03 110 0 치나츠 이새끼 힐러맞음? [13] ㅇㅇ 2020.10.03 210 0 전략전 좆같아서 5일째 안돌리는중임 [1] 수램 2020.10.03 104 0 미야는 개인적으로 [3] 킹스짱 2020.10.03 154 0 짤 많이 올라와서 좋다 [1] gkdhkdhk 2020.10.03 1037 0 이제 설치했는데 알아둬야할것좀 알려줘봐 [2] ㅇㅇ (1.245) 2020.10.03 88 0 자계 밀다 미칠것갓에 ㅇㅇ 2020.10.03 83 0 확실히 신캐들나오면서 PVE 장벽이 낮아진것같다. [1] 나나오유리코 2020.10.03 153 0 건틀 오랜만에 들가봤는데 접을 당시 등급이 골드 4였네 ㅅㅂ [2] 레몬탑 2020.10.03 91 0 건 각수연 없으니까 꼬와서 몬하겠네 쉬펄.. [3] ㅇㅇ (39.121) 2020.10.03 136 1 전당 주시윤 지상스나로 조져야댐? [7] 요포포이 2020.10.03 112 0 솔직히 유저수 오르니까 좀 행복함 [4] ㅇㅇ (210.105) 2020.10.03 100 0 건틀렛 어 뭐임 이번주 시즌보상으로 주는거임? [4] ㅇㅇ 2020.10.03 152 0 556도는데 각힐보다 걍 마리아 넣는게 훨씬 안정적이네 [1] 심장발전소 2020.10.03 88 0 이게임 사람 별로 없던데 [5] ㅇㅇ (118.37) 2020.10.03 128 0 컨소 출첵은 언제 초기화? [2] 카사히오스좆망겜 2020.10.03 53 0 이런 개똥같은 치피4셋도 쓸만해? [3] ㅇㅇ 2020.10.03 64 0 ✋질문 지금 이걸로 이벤 1-1 도는데 수정할거 있나? [9] 윾진 2020.10.03 91 0 각등이 장비는 취향이야? [2] ㅇㅇ (175.120) 2020.10.03 82 0 섹스한 흑인여캐 하나 내줬으면 좋겠는디 [1] 람네 2020.10.03 1294 0 뉴비인데 스토리 어디까지 꺠고 이벤 돌아야함? [1] ㅇㅇ (220.80) 2020.10.03 58 0 이래서 길드장같은거 하기싫었는데 [4] 노드왕 2020.10.03 135 0 중복캐 질문 [3] ㅇㅇ (124.80) 2020.10.03 60 0 돈이 넘모 부족한데스 [3] 요포포이 2020.10.03 84 0 건틀렛 같은 랭크 5~1까지 쿼츠 보상 같은거 너무 좋은듯 [1] ㅇㅇ 2020.10.03 74 0 주시윤 눈뜨니까 존잘이네 [6] 하무망 2020.10.03 212 0 스포) [8] 수램 2020.10.03 157 0 분탕충 미안해서 시작했는데 솔직히 재밌다 [16] ㅇㅇ 2020.10.03 147 0 뭐야 시발 각등이 스토리 왜이래 [3] Ryude 2020.10.03 145 0 게스트계에서 원래계정 로긴 어케함 [3] 유유칼믹 2020.10.03 72 0 건틀렛 건틀렛 맨탈 존나 깨지네 진짜 [5] ㄴㅁㄹㅇㅂ 2020.10.03 128 0 지금 나 계정하나 살려고 하는데 선으로 보내줘야 되는거야? [6] 옳바르게살쟈 2020.10.03 137 0 할배들아 뉴비 덱좀 봐주라 [6] 파카사랑해 2020.10.03 106 0 이디스랑 치나츠 나오게 해주세요 [3] 몰름보 2020.10.03 76 0 오늘도 구독자 한 60명 늘었네 [2] 람네 2020.10.03 67 0 ✋질문 리세마라 끝냈는데 선별 뭐 노려야됨? [11] ㅇㅇ (211.215) 2020.10.03 191 0 개선 로비 캐릭터들 해상도좀 어떻게 안되나 [1] 랑향 2020.10.03 144 0 스포) 스포 안 붙이고 하는 것 중에 [2] 카사히오스좆망겜 2020.10.03 82 0 그 개병신이었던 레이크도 지금은 1티어잔아 [1] 오새린 2020.10.03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3 15: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