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때 진짜 그때 탈모초기증상 온거생각하면 좆같아서 기억하기도싫은데
특히 한놈때문에 여럿 피해보는거 되게 싫어하는성격인대
나는 일단 출석 하루정도는 걍 개인사정이 있으면 그럴수도있지라고 생각하는데 대부분의 다른사람들은 그게 아니라서 다수의 편의를 봐주려고 출석을 좀 신경쓰는편임
보통은 전부출석해서 미리 재화모으면서 길드레벨업 하는게 좋다생각하는게 정상이라 신경쓰려고하는데
한명이 자꾸 이상행동을 하니까 19명이 전부 그 한명 밤늦게까지 기다리는건 아니다싶음
아니면 채팅으로 그날 일이있으면 미리 언급해주면 누구도 뭐라 따질사람없이 어쩔수없지 라고 생각하는데 그것조차 힘든가 생각하기도함
컨텐츠 뭐 아직 나오지도않았는데 벌써부터 이꼬라지 일어나는거보면 딱봐도 미래가 뻔해서 깐깐하게 나갈까 생각도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