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타가 먼 사만씩 뜨노 ㅋㅋ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확실히 치피뽕 오지긴한다 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5
작성일
댓글
[5]
퓬뉜
ㅇo
ㅇo
kikio14
류드말랑카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콩가루 팀업
[2]
113
0
응애 돈박았어
[13]
742
25
제발 에델 밴 풀려도 좋으니까 주시윤 강소영만은
[2]
55
0
뉴비 뽑기티켓 존버함??
[1]
44
0
3분뒤 나는
[2]
48
0
건틀렛
메카덱 하면서 각힐이 짜증난다 그랬습니다
[6]
121
0
이런 컨셉으로 호들갑 떠는글 더없음? ㅋㅋ
[5]
130
0
밴 예상표
[5]
86
0
유저수 대회 보상 지급함?
50
0
ㅈ같은 강소기업미션 건틀릿
[2]
71
0
우리 나븐말 쓰지 안기로해요
[1]
62
0
류드밀라 꼴리니까 류드밀라 뽑는다?
[3]
101
0
각등이랑 각수연 2벤이나 먹어라
14
0
복귀게이 겜깔고잇다
[11]
111
1
각힐 노밴 가자ㅏ
[2]
53
0
지금 공지 올라간 갤드는
[1]
142
1
복커 뉴비 기밀은 누구 뽑아야하냐
[3]
103
0
스펙은 되는데
[2]
75
0
군침이 싸악 도노ㅋㅋ
[4]
114
0
로갓) 로그아웃하고 소신발언한다
[27]
200
0
프리드웬은 로이버넷말고 다 멋지지않나
[11]
143
0
건틀렛
제발 각등이 2벤
[1]
58
0
확실히 치피뽕 오지긴한다 ㅋㅋ
[5]
125
0
부사장님 먹고 행복해지고 싶다
41
0
45층 카레가 제일 어려운거 맞지?
[8]
110
0
아시발 실수해서 기함터짐
33
0
기채 각수연한테 안써야지
48
0
각성 힐데 먹었다
[11]
172
1
ㅋㅋㅋ 8분뒤에 내 비틱쇼나 보라고
56
0
건공전문가인 내가봤을땐
[6]
73
0
8분후 기밀채용 비틱예정
[2]
92
0
기채살 쿼츠가 없어...
27
0
얘 뽑앗음
[5]
119
0
정신나갈거가태
[3]
104
0
솔직히 문재앙 거르고 라이언
[14]
203
0
정보 없는거 너무 꼽네 ㅅㅂ
[8]
90
0
그러니까 노예 뽑을거면 알아서 노예시장가서 사오면 되는데
63
0
시발 느낌 존나안좋은데
[5]
134
0
그래서 자유로운 아캅챈이 된거야?
[4]
141
0
정보
과거의 갤드 링크
[15]
1652
14
월드임무 홍어간다ㅋㅋㅋ
[9]
135
0
기밀채용은 뭐냐?
[7]
119
0
10분뒤 밴픽컨텐츠 입갤예정
[1]
40
0
건틀렛
누가 벤될거같음?
[14]
16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