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메카덱 하면서 각힐이 짜증난다 그랬습니다 구미호미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0 작성일 2020-10-04 14:58:02 https://arca.live/b/counterside/8393872 배부른 소리 였습니다 각힐 보다 이지수가 더 좆같았습니다제발 각힐밴 풀리고 이지수 2밴 먹게 해주세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라쿰 2020-10-04 14:58:25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0-04 14:58:50 이지수 벤먹은적 한번도 없는데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12.214) 2020-10-04 14:58:55 삭제 수정 ㅋㅋㅋㅋ 펼쳐보기▼ 페이커 2020-10-04 14:58:57 ㅋㅋㅋㅋㅋ시발 메카덱 하는 힙스터새끼들 보면 신기하면서 불쌍하네 ㅋㅋㅋㅋ 펼쳐보기▼ 구미호미호 2020-10-04 15:00:12 힙스터 아니다... 마이너층이라 하자 펼쳐보기▼ 촉법토끼 2020-10-04 15:28:4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급소 융합핵 홍어간다ㅋㅋ [1] ㅇo 2020.10.04 54 0 빨리 밴목록 퍼오라고 페이커 2020.10.04 34 0 뉴비 가은 궁금한거 있음.. ㅇㅇ (210.104) 2020.10.04 34 0 2주차늒네 전당 1-1은 뚫었는데 1-2에서 막히노 Rigidactor 2020.10.04 38 0 쥬시윤 힐데가 키웠음? [4] 쐺 2020.10.04 69 0 ✋질문 !추석 뉴비 질문! 애들 뭘 키워야 할지 모르겠어 [9] 추석유입 (14.44) 2020.10.04 104 0 00시 ㄱㄱ sBerry 2020.10.04 34 0 힐데콘 이게 제일 웃김 [2] 고마워미도리 2020.10.04 93 0 홍어가 내가 된다 보노본호 2020.10.04 42 0 1분 뒤면 나도 각힐 얻을 수 있는거지? [1] 텤온미 2020.10.04 49 0 가은이가 할 말 있데 [3] gkdhkdhk 2020.10.04 116 0 금태는 날 버렸다 [1] 수램 2020.10.04 69 0 가브리엘 비셔스 준 브레이커VS라이언 페리어 [5] ㅇㅇ (125.139) 2020.10.04 61 0 각힐 분양완료 [2] 류드말랑카우 2020.10.04 99 0 2분뒤 각수연 단뽑할 예정 트리비알리스 2020.10.04 40 0 제발 각등이 각수연 2벤 [1]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0.04 42 0 콜라로 취한 힐데 [2] 콘쓰려고만듬 2020.10.04 109 2 아니 시발 뭐야 이거 [5] ㅇㅇ (112.155) 2020.10.04 109 0 솔직히 콩가루 팀업 [2] ㅇㅇ 2020.10.04 113 0 응애 돈박았어 [13] 당장시작해 2020.10.04 742 25 제발 에델 밴 풀려도 좋으니까 주시윤 강소영만은 [2] 구관조리병 2020.10.04 55 0 뉴비 뽑기티켓 존버함?? [1] ㅇㅇ (1.223) 2020.10.04 44 0 3분뒤 나는 [2] ㅇㅇ (221.151) 2020.10.04 48 0 건틀렛 메카덱 하면서 각힐이 짜증난다 그랬습니다 [6] 구미호미호 2020.10.04 120 0 이런 컨셉으로 호들갑 떠는글 더없음? ㅋㅋ [5] 뀨륵 2020.10.04 129 0 밴 예상표 [5]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04 86 0 유저수 대회 보상 지급함? 엘빅이 2020.10.04 50 0 ㅈ같은 강소기업미션 건틀릿 [2] ㅇㅇ 2020.10.04 71 0 우리 나븐말 쓰지 안기로해요 [1] ㅇㅇ (112.214) 2020.10.04 62 0 류드밀라 꼴리니까 류드밀라 뽑는다? [3] ㅇㅇ (112.155) 2020.10.04 100 0 각등이랑 각수연 2벤이나 먹어라 퓬뉜 2020.10.04 14 0 복귀게이 겜깔고잇다 [11] 기사쿤 2020.10.04 111 1 각힐 노밴 가자ㅏ [2] S4N 2020.10.04 52 0 지금 공지 올라간 갤드는 [1] ㅇㅇ 2020.10.04 142 1 복커 뉴비 기밀은 누구 뽑아야하냐 [3] 싶다 2020.10.04 103 0 스펙은 되는데 [2] 수램 2020.10.04 75 0 군침이 싸악 도노ㅋㅋ [4] 김장막 2020.10.04 114 0 로갓) 로그아웃하고 소신발언한다 [27] ㅇㅇ 2020.10.04 200 0 프리드웬은 로이버넷말고 다 멋지지않나 [11] 중고흑우 2020.10.04 143 0 건틀렛 제발 각등이 2벤 [1] 이유 2020.10.04 58 0 확실히 치피뽕 오지긴한다 ㅋㅋ [5] 수빈이 2020.10.04 125 0 부사장님 먹고 행복해지고 싶다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10.04 40 0 45층 카레가 제일 어려운거 맞지? [8] 쐺 2020.10.04 110 0 아시발 실수해서 기함터짐 ㅇㅇ (112.214) 2020.10.04 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4 15: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