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공한 병신이 된다"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3분뒤 나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47
작성일
댓글
[2]
JNHK
완전루시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금주의 밴 리스트
[10]
114
7
보급소 융합핵 홍어간다ㅋㅋ
[1]
54
0
빨리 밴목록 퍼오라고
34
0
뉴비 가은 궁금한거 있음..
34
0
2주차늒네 전당 1-1은 뚫었는데 1-2에서 막히노
38
0
쥬시윤 힐데가 키웠음?
[4]
69
0
✋질문
!추석 뉴비 질문! 애들 뭘 키워야 할지 모르겠어
[9]
104
0
00시 ㄱㄱ
34
0
힐데콘 이게 제일 웃김
[2]
93
0
홍어가 내가 된다
42
0
1분 뒤면 나도 각힐 얻을 수 있는거지?
[1]
49
0
가은이가 할 말 있데
[3]
116
0
금태는 날 버렸다
[1]
69
0
가브리엘 비셔스 준 브레이커VS라이언 페리어
[5]
61
0
각힐 분양완료
[2]
99
0
2분뒤 각수연 단뽑할 예정
40
0
제발 각등이 각수연 2벤
[1]
41
0
콜라로 취한 힐데
[2]
109
2
아니 시발 뭐야 이거
[5]
109
0
솔직히 콩가루 팀업
[2]
113
0
응애 돈박았어
[13]
741
25
제발 에델 밴 풀려도 좋으니까 주시윤 강소영만은
[2]
55
0
뉴비 뽑기티켓 존버함??
[1]
44
0
3분뒤 나는
[2]
47
0
건틀렛
메카덱 하면서 각힐이 짜증난다 그랬습니다
[6]
120
0
이런 컨셉으로 호들갑 떠는글 더없음? ㅋㅋ
[5]
129
0
밴 예상표
[5]
86
0
유저수 대회 보상 지급함?
50
0
ㅈ같은 강소기업미션 건틀릿
[2]
71
0
우리 나븐말 쓰지 안기로해요
[1]
62
0
류드밀라 꼴리니까 류드밀라 뽑는다?
[3]
100
0
각등이랑 각수연 2벤이나 먹어라
14
0
복귀게이 겜깔고잇다
[11]
111
1
각힐 노밴 가자ㅏ
[2]
52
0
지금 공지 올라간 갤드는
[1]
142
1
복커 뉴비 기밀은 누구 뽑아야하냐
[3]
103
0
스펙은 되는데
[2]
75
0
군침이 싸악 도노ㅋㅋ
[4]
114
0
로갓) 로그아웃하고 소신발언한다
[27]
200
0
프리드웬은 로이버넷말고 다 멋지지않나
[11]
143
0
건틀렛
제발 각등이 2벤
[1]
58
0
확실히 치피뽕 오지긴한다 ㅋㅋ
[5]
125
0
부사장님 먹고 행복해지고 싶다
40
0
45층 카레가 제일 어려운거 맞지?
[8]
1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