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프리드웬은 로이버넷말고 다 멋지지않나 중고흑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43 작성일 2020-10-04 14:55:05 https://arca.live/b/counterside/8393796 팬드도 이쁘고 스킨도 많고나머지 할배들은 그냥 간지남로이버넷은 쓰긴하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Eizen 2020-10-04 14:55:21 우리회사 레이드 디버퍼야 펼쳐보기▼ 네오시아 2020-10-04 14:55:26 레이드..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0-04 14:55:27 로이는 레이드에 좋음 펼쳐보기▼ ㅇㅇ 2020-10-04 14:55:30 어디 알파트릭스에 붙엇으면 호감이였을텐데 하필 프리드웬이라 펼쳐보기▼ 에랭이 2020-10-04 14:55:38 디버프용 펼쳐보기▼ KIRAREKI 2020-10-04 14:55:43 로이 의외로 디버프 좋은데 쓰는 사람 없는게 좀 이상함 펼쳐보기▼ ㅇㅇ (121.185) 2020-10-04 14:55:51 삭제 수정 로이도 멋지긴한데...취향이 좀 호빠 스러워서 그렇지. 성능도 3코 SR중엔 그냥그냥 준수한편임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10-04 14:56:06 로이버넷이 모건보단 쓸데많지 ㅋㅋ 펼쳐보기▼ 중고흑우 2020-10-04 14:56:10 레이드 안뛰어서 디버퍼인지 몰랐음... 키우긴해야것네 펼쳐보기▼ 쐺 2020-10-04 14:56:10 로이새끼도 이쁘장하던데 펼쳐보기▼ ㅇㅇ (121.172) 2020-10-04 14:56:16 삭제 수정 팬드썸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콜라로 취한 힐데 [2] 콘쓰려고만듬 2020.10.04 110 2 아니 시발 뭐야 이거 [5] ㅇㅇ (112.155) 2020.10.04 109 0 솔직히 콩가루 팀업 [2] ㅇㅇ 2020.10.04 113 0 응애 돈박았어 [13] 당장시작해 2020.10.04 742 25 제발 에델 밴 풀려도 좋으니까 주시윤 강소영만은 [2] 구관조리병 2020.10.04 55 0 뉴비 뽑기티켓 존버함?? [1] ㅇㅇ (1.223) 2020.10.04 44 0 3분뒤 나는 [2] ㅇㅇ (221.151) 2020.10.04 48 0 건틀렛 메카덱 하면서 각힐이 짜증난다 그랬습니다 [6] 구미호미호 2020.10.04 121 0 이런 컨셉으로 호들갑 떠는글 더없음? ㅋㅋ [5] 뀨륵 2020.10.04 130 0 밴 예상표 [5]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04 86 0 유저수 대회 보상 지급함? 엘빅이 2020.10.04 50 0 ㅈ같은 강소기업미션 건틀릿 [2] ㅇㅇ 2020.10.04 71 0 우리 나븐말 쓰지 안기로해요 [1] ㅇㅇ (112.214) 2020.10.04 62 0 류드밀라 꼴리니까 류드밀라 뽑는다? [3] ㅇㅇ (112.155) 2020.10.04 101 0 각등이랑 각수연 2벤이나 먹어라 퓬뉜 2020.10.04 14 0 복귀게이 겜깔고잇다 [11] 기사쿤 2020.10.04 111 1 각힐 노밴 가자ㅏ [2] S4N 2020.10.04 53 0 지금 공지 올라간 갤드는 [1] ㅇㅇ 2020.10.04 142 1 복커 뉴비 기밀은 누구 뽑아야하냐 [3] 싶다 2020.10.04 103 0 스펙은 되는데 [2] 수램 2020.10.04 75 0 군침이 싸악 도노ㅋㅋ [4] 김장막 2020.10.04 114 0 로갓) 로그아웃하고 소신발언한다 [27] ㅇㅇ 2020.10.04 201 0 프리드웬은 로이버넷말고 다 멋지지않나 [11] 중고흑우 2020.10.04 143 0 건틀렛 제발 각등이 2벤 [1] 이유 2020.10.04 59 0 확실히 치피뽕 오지긴한다 ㅋㅋ [5] 수빈이 2020.10.04 126 0 부사장님 먹고 행복해지고 싶다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10.04 41 0 45층 카레가 제일 어려운거 맞지? [8] 쐺 2020.10.04 110 0 아시발 실수해서 기함터짐 ㅇㅇ (112.214) 2020.10.04 33 0 기채 각수연한테 안써야지 ㅇㅇ 2020.10.04 48 0 각성 힐데 먹었다 [11] ㅇㅇ (112.155) 2020.10.04 172 1 ㅋㅋㅋ 8분뒤에 내 비틱쇼나 보라고 트리비알리스 2020.10.04 56 0 건공전문가인 내가봤을땐 [6] 늒네쟝 2020.10.04 73 0 8분후 기밀채용 비틱예정 [2] 이유 2020.10.04 92 0 기채살 쿼츠가 없어... 콘쓰려고만듬 2020.10.04 27 0 얘 뽑앗음 [5] 야짤용계정 2020.10.04 119 0 정신나갈거가태 [3] 베버 2020.10.04 104 0 솔직히 문재앙 거르고 라이언 [14] ㅇㅇ 2020.10.04 203 0 정보 없는거 너무 꼽네 ㅅㅂ [8] 뀨 2020.10.04 90 0 그러니까 노예 뽑을거면 알아서 노예시장가서 사오면 되는데 라쿰 2020.10.04 63 0 시발 느낌 존나안좋은데 [5] 수램 2020.10.04 134 0 그래서 자유로운 아캅챈이 된거야? [4] ㅇㅇ (121.172) 2020.10.04 141 0 정보 과거의 갤드 링크 [15] Eles 2020.10.04 1652 14 월드임무 홍어간다ㅋㅋㅋ [9] ㅇo 2020.10.04 135 0 기밀채용은 뭐냐? [7] 싶다 2020.10.04 11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4 14: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