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유저수가 얼탱이 없이 올라서 축제를 못하겠네 ㅇㅇ (175.20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0 작성일 2020-10-06 07:50:06 https://arca.live/b/counterside/8427376 집계 방식이 바뀐 것 같긴 한데왜캐 좋아하기가 애매하냐 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58.237) 2020-10-06 07:50:56 삭제 수정 저거 버그임 펼쳐보기▼ 아스피아 2020-10-06 07:51:05 2로 나누면 진짜유저라는데 그래도 올랐어 펼쳐보기▼ ㅇㅇ (175.203) 2020-10-06 07:51:30 삭제 수정 7명 정도 오른거 아냐 그거 ㅋㅋㅋㅋ...착잡허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파견시간 동일하게하면 [3] 코핀컴퍼니단골짱깨집사장 2020.10.06 62 0 이미 삼천궁녀 넘어서 오천크스 됐던데 [3] 밴대질 2020.10.06 133 0 6일차 카붕이 [5] ㅇㅇ (210.99) 2020.10.06 109 8 각등이 복각언제함 [3] Eles 2020.10.06 79 0 아 ㅋㅋ 이지수 왜 안받고 접었지 [5] 괄게이 2020.10.06 142 0 님들아 이겜안망하죠? [3] ㅇㅇ (59.0) 2020.10.06 75 0 복귀미션 생각보다 빨리 깨서 좋아했는데 ㅇㅇ (220.76) 2020.10.06 43 0 빙고인거보고 새로운 각성캐 배포인가 기대했다. [2] gkdhkdhk 2020.10.06 98 0 레이드 너무 쌓아뒀네 [6] 비빅비 2020.10.06 85 0 그래도 좋은 타이밍에 복커해서 잘하고 있네. [4] byute 2020.10.06 91 0 개선 파견으로 불타던대 [2] 정리암 2020.10.06 161 1 근데 에델 없어서 꼬운뉴비들어떻게함 [1] 코핀컴퍼니단골짱깨집사장 2020.10.06 72 0 님들아 이겜 안 망하죠? [5] ㅇㅇ (121.174) 2020.10.06 87 0 건틀렛 한판하기 너무 힘든거 같다 [5] 싶다 2020.10.06 54 0 ✋질문 뉴비 초월 누구 해주는 게 좋음? [6] ㅇㅇ 2020.10.06 79 0 리세 계정 나눔해줄 게이있냐. [11] 지구를두부로때린남자 2020.10.06 170 0 천하장사 소시지 [2] ㅇㅇ (222.102) 2020.10.06 146 1 와 바로 건틀릿 개선해준다고? [1] 솦 2020.10.06 89 0 이디스, 옌 둘 다 없는데 수시 박아볼 만 함? [9] ㅇㅇ (124.197) 2020.10.06 97 0 오늘 과제 다 끝냈다 히메코달린다 2020.10.06 19 0 근데 각등이 숨기는거의미있나싶음 [2] 코핀컴퍼니단골짱깨집사장 2020.10.06 62 0 양하림 시그마땜에 빈유페티쉬 생길듯 ㄹㅇ.. [7] 람네 2020.10.06 224 -1 님들 클저는 할만함? [7] byute 2020.10.06 100 0 유저수가 얼탱이 없이 올라서 축제를 못하겠네 [3] ㅇㅇ (175.203) 2020.10.06 100 0 빡대가리년 왜저리 채굴을 좋아해 [2] ㅇㅇ 2020.10.06 79 0 2-1 캐리어더필요하려나 [4] ㅇㅇ 2020.10.06 66 0 콜라보 하나 잘 물어서 하는것도 좋을 타이밍 같은데 [2] ㅇㅇ 2020.10.06 60 0 근데 천룡인은 어디가고 추룡인만 남음? [4] 이디스애호해 2020.10.06 137 0 건틀렛 오늘 건 하면서 각등이 리더 한명도 못봄 [4] 십공소 2020.10.06 111 0 오늘 삼천궁녀각인가 [3] 중고흑우 2020.10.06 105 0 브론즈실버구간 4각성패작한테 당한뉴비들만나고싶다 [2] 코핀컴퍼니단골짱깨집사장 2020.10.06 89 0 레이드는 어케 뜨는거야? [2] 말랑 2020.10.06 29 0 금태야 인간적으로 [4] ㅇㅇ 2020.10.06 78 0 이 겜 한정 아예 없는거 맞지? [8] 디코 2020.10.06 146 0 이거 3별하면 뭐 줌? [5] 소닉 2020.10.06 87 0 건틀렛 여기가 실버가 맞나?? [5] 네오딤남편 2020.10.06 105 0 시그마 스킨보니 이상한 페티쉬 생길거같음 [12] gkdhkdhk 2020.10.06 185 2 카사가 콜라보 vs 카사를 콜라보 [1] 코핀컴퍼니단골짱깨집사장 2020.10.06 74 0 크 이겜 일 잘하네 [6] 량이냥이 2020.10.06 118 0 넥슨 연동하면 넥슨캐시 쓰기 가능?? [1] ㅇㅇ (121.150) 2020.10.06 97 0 여긴 뭐 갓겜충 밖에 없노ㅋㅋㅋ [12] ㅇㅇ (175.112) 2020.10.06 222 2 각힐 청도소싸움도 다른 관점으로 보면 ㅇㅇ 2020.10.06 77 0 건틀렛 3000점 근처 진짜 헬이네 [5] 크제트 2020.10.06 113 0 뉴비한정스포) 다음각성 얘면 풀충전해서뽑음 [7] 코핀컴퍼니단골짱깨집사장 2020.10.06 320 0 뉴비 장비처리 어떻게 해? [2] ㅇㅇ (112.155) 2020.10.06 5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6 0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