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님들아 이겜안망하죠? ㅇㅇ (59.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5 작성일 2020-10-06 07:53:23 https://arca.live/b/counterside/8427440 이겜이 망하는건.. -넥슨-이 망할때다.. 시작해당장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솦 2020-10-06 07:53:52 당장시작해 2020-10-06 07:53:52 sBerry 2020-10-06 07:56:16 금태 암살하지 않는 한 안망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니들 근데 그거 햇슴? [3] 히메코달린다 2020.10.06 109 0 오 초보자 미션 바꼈네 [3] 곽두철 2020.10.06 123 0 아메리카는 아이리님의 구역이라구~ [12] 토깡이 2020.10.06 174 0 카운터 렙업 빨리 하는 팁 있음? [3] ㅇㅇ (220.76) 2020.10.06 70 0 나유빈... 나훈아.... [3] ㅇㅇ (222.102) 2020.10.06 111 1 탐색이란게 사무랑 채굴이랑은 다른거임? [3] ㅇㅇ 2020.10.06 67 0 아아아아악!!!!! [4] hver 2020.10.06 175 0 솔져 스나이퍼는 그나마 스위퍼나 쓸만한가? [10] 겟타 2020.10.06 120 0 신규 3천 쿼츠 주는거 언제까지임? [2] ㅇㅇ (218.234) 2020.10.06 61 0 그래도 고인물들이 뉴비 도와주는건 좋네 싶다 2020.10.06 65 0 근데 이런류겜 다 파견시간 다르지않음? [4] 코핀컴퍼니단골짱깨집사장 2020.10.06 102 0 아 친삭마렵다... [6] 훈잇 2020.10.06 134 0 이거 저번 빙고도 아키였음? [11] 히메코달린다 2020.10.06 178 0 이지수 배포 다시한다 치면 [4] 응애나사장 2020.10.06 108 0 야누스 있음 메카덱 완성 ㅋ byute 2020.10.06 49 0 레이드 떴다 [4] 싶다 2020.10.06 114 2 헤라보니까 매출오른거 쌉납득하겠네 한펭 2020.10.06 103 0 이제 잘 들어주네 ㄹㅇ [1] ㅇㅇ (122.38) 2020.10.06 83 0 근데 파견시간 동일하게하면 [3] 코핀컴퍼니단골짱깨집사장 2020.10.06 62 0 이미 삼천궁녀 넘어서 오천크스 됐던데 [3] 밴대질 2020.10.06 133 0 6일차 카붕이 [5] ㅇㅇ (210.99) 2020.10.06 109 8 각등이 복각언제함 [3] Eles 2020.10.06 79 0 아 ㅋㅋ 이지수 왜 안받고 접었지 [5] 괄게이 2020.10.06 143 0 님들아 이겜안망하죠? [3] ㅇㅇ (59.0) 2020.10.06 75 0 복귀미션 생각보다 빨리 깨서 좋아했는데 ㅇㅇ (220.76) 2020.10.06 44 0 빙고인거보고 새로운 각성캐 배포인가 기대했다. [2] gkdhkdhk 2020.10.06 98 0 레이드 너무 쌓아뒀네 [6] 비빅비 2020.10.06 86 0 그래도 좋은 타이밍에 복커해서 잘하고 있네. [4] byute 2020.10.06 91 0 개선 파견으로 불타던대 [2] 정리암 2020.10.06 161 1 근데 에델 없어서 꼬운뉴비들어떻게함 [1] 코핀컴퍼니단골짱깨집사장 2020.10.06 73 0 님들아 이겜 안 망하죠? [5] ㅇㅇ (121.174) 2020.10.06 88 0 건틀렛 한판하기 너무 힘든거 같다 [5] 싶다 2020.10.06 55 0 ✋질문 뉴비 초월 누구 해주는 게 좋음? [6] ㅇㅇ 2020.10.06 80 0 리세 계정 나눔해줄 게이있냐. [11] 지구를두부로때린남자 2020.10.06 170 0 천하장사 소시지 [2] ㅇㅇ (222.102) 2020.10.06 147 1 와 바로 건틀릿 개선해준다고? [1] 솦 2020.10.06 89 0 이디스, 옌 둘 다 없는데 수시 박아볼 만 함? [9] ㅇㅇ (124.197) 2020.10.06 97 0 오늘 과제 다 끝냈다 히메코달린다 2020.10.06 19 0 근데 각등이 숨기는거의미있나싶음 [2] 코핀컴퍼니단골짱깨집사장 2020.10.06 62 0 양하림 시그마땜에 빈유페티쉬 생길듯 ㄹㅇ.. [7] 람네 2020.10.06 224 -1 님들 클저는 할만함? [7] byute 2020.10.06 100 0 유저수가 얼탱이 없이 올라서 축제를 못하겠네 [3] ㅇㅇ (175.203) 2020.10.06 101 0 빡대가리년 왜저리 채굴을 좋아해 [2] ㅇㅇ 2020.10.06 79 0 2-1 캐리어더필요하려나 [4] ㅇㅇ 2020.10.06 67 0 콜라보 하나 잘 물어서 하는것도 좋을 타이밍 같은데 [2] ㅇㅇ 2020.10.06 6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6 07:58 +1 +2 +3 +4